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부품단지내 위치해 저렴, 신속한 정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호모빌스 | 대표 이홍로

 

「원호모빌스」 이홍로 대표는 1988년부터 자동차 정비를 해온 베테랑 정비사다. 지난해 정비소를 운영하다가 당진장례식장 맞은편에 조성된 부품단지 내에 정비소를 옮기고 공업사를 포함해 원호모빌스의 문을 열었다.

“당진장례식장 맞은편이 접근성도 용이하고 손님들이 찾기 쉬운 곳에 있어서 멀리 부품이나 정비 공장을 찾아 다니실 필요가 없어요. 부품단지내에 저희 회사가 있으니 찾으시는 부품을 빠르게 드릴 수가 있죠. 단지 내 대우, 쌍용, 현대 등 많은 업체가 입주해 있어요.”

부품단지 내 입점한 「원호모빌스」를 찾는 고객은 부품을 찾아 나서거나 배달비가 포함된 가격이 아닌 저렴한 가격에 부품을 구입할 수 있다.

“대부분의 정비소에서는 부품을 모두 가지고 있지 않아요. 부품을 사와서 정비를 해야하므로 최대 2일 이상 시간이 소요되기도 하죠. 하지만 저희는 부품단지 내에 있으니 배달비가 제품 가격에 포함되지 않아 저렴한 가격으로 신속하게 정비가 이뤄지죠.”

정비를 담당하는 기술진들은 20~30년된 전문인력으로 구성돼 있다. 이외에도 열처리 시설과 판금 계측기가 설치돼 있어 차량의 외관을 손쉽게 고칠 수 있다.

“판금계측기는 다른 공장에는 설치되기 힘든 기계에요. 만질 수 있는 기술진이 얼마 없는데 저희는 설치돼 있죠. 자동차 외관의 찌그러진 곳 등을 깔끔하게 처리하실 수 있어요. 저희 원호모빌스를 통해 건강하고 멋진 자동차를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

•위치:당진장례식장 맞은편 부품단지 내 1층

•문의:352-2929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