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용인대 석사 거산태권도장 | 관장 채윤기]효와 예절 교육 함께하는 태권도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들이 태권도를 통해 긍정적인 성격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바른 인성교육을 통해 몸과 마음이 건강한 밝은 아이들이 되어 줬으면 합니다.”
신평면 거산리에 위치함 용인대 석사 거산태권도장(이하 거산태권도장) 채윤기 관장은 효와 예절 교육에 중점을 두고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다.
거산태권도장은 주말 효도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부모님 또는 조부모에게 효를 실천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고 있다. 주말 효도교육은 주말을 이용해 학생들이 효를 실천하고 학부모의 도장을 받아오면 채 관장이 칭찬해 주는 시스템이다.
거산태권도장은 본격적인 운동 이전에 근육이 긴장하고 놀래지 않도록 몸을 풀어주는 것은 물론 마음을 평온하게 만들어 주는 음악과 함께 명상의 시간을 갖고 있다. 매일 수업의 프로그램이 다르고 1주일 간격으로 프로그램을 편성 학생들이 지루하지 않게 운동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편성하고 있다.
“몸과 마음을 단련하여 강인한 정신력과 용기를 길러 약한자를 돕고 훌륭한 사람이 되기 위해 태권도를 배운다가 저희의 구호죠. 학생들이 긍정적이고 올바른 성격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연락처:362-2589
■위치:신평면 거산리 단일아파트 B·1C 단지 입구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