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업체탐방-젠틱가구 당진점·젠틱스크린골프 최장구 지점장]
“당진 명소로 자리잡을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가 가구 전문점과 넓고 쾌적한 스크린골프장

경기도 시흥 은행동에 본사를 둔 젠틱가구는 당진군 정미면 사관리 출생인 5형제가 운영하는 도매전문 가구 업체다.
1988년 가구유통 도매를 시작한 이래 최고의 가구와 최적의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공급한다는 이념아래 사업을 진행해온 젠틱가구는 국내 유명가구 및 명품엔틱가구에서부터 학생가구, 생활 소품가구 등 다양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젠틱가구 당진점 최장구 지점장은 고향인 당진에 내려와 사업에 박차를 기하고 있다. 최 지점장은 젠틱가구 당진점 2층에 젠틱스크린골프를 함께 신설해 많은 손님들이 발길을 이어가고 있다.
젠틱가구 당진점은 기존 젠틱가구가 추구하던 도매업에서 소매업을 주로 하는 매장으로 변경해 운영되고 있으며 단층 매장으로 전국 최대 규모라 봐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규모를 자랑한다. 현재 매장에는 10여개 가구전문 업체 및 젠틱가구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넓은 매장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접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특히 중·고가 가구들을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어 품격 있고 아름다운 디자인과 믿을 수 있는 A/S를 보장한다.
“당진에는 큰 가구매장이 없어 일산, 천안 등의 타 지역에서 가구를 구입하는 지역주민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어요. 시장조사 결과 간혹 타지까지 멀리 나가는 수고와 함께 합리적이지 못한 가격으로 가구를 구매하는 소비자도 있었죠.”


최 지점장은 40~60%세일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가구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많다며 정확한 정보를 갖추고 구입을 결정하기 전까지는 선정성 문구에 현혹되지 말라고 조언했다. 최 지점장은 “이정도 세일 가격이라면 가구를 팔아 남는 사업자가 이익을 남길 수 없다”며 “하지만 이미 높게 책정된 가격에서 40~60% 세일을 한다 해도 소비자들은 저렴하다고 느끼는 심리를 이용하는 예가 많다”고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젠틱가구는 고향 주민들을 위해 품질보증을 기본으로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현재 20% 세일 기간을 갖고 있는 상태다. 2층에는 젠틱가구 당진점과 함께 오픈한 젠틱스크린골프장이 운영되고 있다. 운동시설로 정식 등록이 되어 있어 화재예방 시설 및 안전시설이 철저하게 갖춰져 있으며 최 지점장이 국내 최대 크기의 스크린골프장이라고 자부할만한 크기다.


내부화장실까지 갖추고 있는 VIP룸이 5개, 일반룸 14개, 좌타석을 포함한 13개 타석의 실내연습장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각 룸의 크기가 기존 스크린 골프장에 비해 넓고 쾌적해 손님들로 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최 지점장은 “각 룸의 높이가 높아 스크린골프에서 느낄 수 있는 답답함을 최소화 시켰다”며 “규모와 크기만이 전부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하루 평균 150여명의 손님들이 방문하고 있는 젠틱스크린골프장은 현재 고정강사의 레슨도 함께 받을 수 있으며 단체손님들의 경우 최대 6개의 룸을 연결해 대회를 벌일 수도 있다. 또 실외 연습장까지 마련할 구상을 하고 있어 실내외에서 골프연습을 할 수 있는 명소로 발돋움할 계획이다.

■연락처:젠틱가구 352-0863, 젠틱스크린골프 352-0856
■위치:당진IC에서 당진자동차학원 방향, 광명리 입구에서 우회전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