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원자력연구원이 생산하는 ‘애터미”를 아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tom 美(애터미) 당진점 | 김성호 대표

“Atom 美(이하 애터미)는 한국 원자력 연구원에서 개발하고 원자력연구원과 한국콜마가 공동연구 및 생산을 위해 설립한 연구소기업 선바이오텍에서 생산한 제품을 전문으로 유통하는 회사입니다. 방사선을 이용해 불순물 및 불필요한 색소 등을 제거한 각종 화장품에서부터 생활용품까지 마련되어 있는 매장이죠.”
애터미 당진점 김성호 대표는 광고료 및 요기, 포장값 등의 거품이 빠져 저렴한 가격에 제공되고 있는 애터미 제품을 애용하던 소비자 중 하나다. 3년 전 경기도 분당에서 애터미를 처음 접했던 그는 서울, 인천, 경기도 지역과 밀접한 당진에서 사업을 시작하기로 마음먹고 애터미 당진점을 개업했다.
그는 “애터미에서는 모든 제품이 소비자 가격과 회원가격으로 나뉘어 있다”며 “간단한 무료회원가입을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애터미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애터미에서는 각종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에서부터 세제, 샴푸, 치약 등 생활용품까지도 낱개로도 구매할 수 있으며 세트 구입시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제품이 몸에 맞지 않는다면 100% 반품제도가 마련되어 있다고.
“서울, 인천, 경기도 지역에서는 애터미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은 상태입니다. 당진점을 개업하고도 많은 분들이 애터미 제품에 대해 알고 있어 놀랐지만 아직 더 많은 홍보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소비자에게 믿음과 제품에 대한 신뢰를 드리기 위해 정성을 다해 운영할 생각입니다.”
한편 애터미에서는 개업기념으로 방문한 손님들에 한해 프로폴리스 치약을 증정하고 있으며 매장방문 구매가 아니더라도 방문판매, 인터넷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도 구입이 가능하다.(http://www.atomy.kr)
■위치:당진경찰서 정문 앞
■연락처:010-4005-6990
■가격:아톰미 6종 화장품 및 해모힘 건강기능식품(소비자가 19만2천원, 회원가 14만8천원)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