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전자담배, 이제는 건강도 생각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담배 듀바코 당진점 | 홍지훈 대표

일반담배와 향, 맛, 목넘김, 연기 등이 동일하지만, 타르 등의 해로운 물질들을 제거하여 인체에 무해한 전자담배 듀바코 당진점이 문을 열었다.
홍지훈 대표가 운영하는 이곳은 원당 삼거리 국민은행 기업금융지점 부근에 자리잡고 있다.  아산시가 고향인 그는 지인을 통해 전자담배 듀바코를 접하고 그 사업성과 효과에 대해 만족해 외가친척들이 살고 있는 당진에 새로운 터를 잡게 됐다.
“저도 흡연자 중 한 사람이었죠. 하루에 한갑 정도 흡연을 했습니다. 지인의 소개로 전자담배 듀바코를 접하게 됐죠. 담배냄새도 나지 않아 타인에게 피해를 주지 않고 담배가 포함하고 있는 건강에 해로운 물질들을 흡입하지 않아 큰 만족감을 얻었습니다.”
이제는 흡연자가 아닌 비흡연자가 됐다는 그는 전자담배의 효과를 두가지로 정의 내렸다. 첫째는 건강에 해로운 담배를 대체하는 것, 둘째는 금연을 위한 방편으로 사용되는 효과를 갖고 있다고.
“전자담배를 통해 건강도 지키고 금연을 하기 위한 방편으로 많이들 사용됩니다. 건강에 유해하지 않고 주변에 피해를 주지 않으니 금연에 대한 부담감도 매우 적어지게 되면서 금연으로 받을 수 있는 스트레스도 함께 줄어 들게 됩니다.”
특히 전자담배의 경우 핸드폰처럼 간단하게 충전해 사용할 수 있는 반영구적 상품이며 적은량의 니코틴 리필액상 만을 구입해 사용하기 때문에 사용에 용의하다. 특히 니코틴 리필액상의 경우 손님의 취향에 따라 농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향이 첨가된 제품을 구입할 수 도 있다. 가격도 시중에 판매되는 담배 한 보루 가격보다 니코틴 리필액상 한 통이 저렴하다.

■연락처:353-8974
■위치:비발디아파트 옆 국민은행 기업금융지점 주차장 부근
■가격:펫보이(12만7천원), 리얼5V-2(12만9천원)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