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차량 썬팅 이제는 전문점에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마썬팅 | 권순택 대표

운전자들은 자동차 유리창을 통해 들어오는 자외선과 열 때문에 운전의 불편함을 느끼는 경우가 종종 있다. 특히 여성 운전자들의 경우 자외선으로 생길 수 있는 기미, 주근깨 등을 방지하기 위해 자신만의 대비책을 사용하기도 한다.
그러나 제대로 된 썬팅을 하면 열차단은 물론 자외선까지 99% 차단할 수 있어 이런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다. 
루마썬팅 권순택 대표는 예산군이 고향으로 본래 충청북도 일대에 썬팅 업체에 필름지를 전문으로 판매해왔었다. 권 대표는 “루마썬팅은 썬팅 차량의 유리에 부착되는 썬팅 필름이 2장 겹쳐 있다”며 “필름의 두께가 얇으면서도 자외선 및 열차단의 능력은 뛰어나다”고 말했다.
루마썬팅만의 기술력이 있기에 가능한 일이라는 그는 도매상으로서 활동하면서 루마썬팅에 대한 시장분석을 자연스럽게 할 수 있었고 소매업을 시작하기로 마음먹었을 때 루마썬팅을 선택하는 계기가 됐다.
루마로 공식 인증된 전문시공점에서 시공하면 품질보증과 차후 A/S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루마선팅의 필름의 경우 품질보증서가 발급되며 보험에 가입하면 긁히거나 유리가 파손되었을 때도 보험적용을 받을 수 있다.
루마썬팅의 전문시공점 필름은 해당 보증기간 동안 99%이상의 일정한 자외선 차단율을 유지한다. 또 반세기가 넘게 차량 윈도우 썬팅 필름만을 만들어 온 업체로써 세계 윈도우 필름 시장의 50%이상을 공급하고 있어 신뢰할 수 있다.
“루마썬팅은 고객들이 마음에 들때까지 섬세한 작업을 통해 확실한 일처리를 보장합니다. 특히 사용에 따른 변색율도 적어 제품에 따라 3년, 5년, 7년 동안의 제품 보증서를 발급하고 있죠. 손님들에게 그만한 신뢰를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연락처:352-8974
■위치:당진정보고등학교에서 2교다리 방향 100m 우측.(1교 다리와 2교 다리 중간지점)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