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리엔케이 당진사업국 | 장선미 사업국장] “젊은 제품, 젊은 회사 리엔케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9월 리엔케이 직영점으로 정식 오픈한 리엔케이 당진사업국에는 장선미(사진 왼쪽) 사업국장과 20여명의 카운슬러들이 활동 하고 있다.
예산에서 학원을 운영해오던 장 사업국장은 리엔케이 제품이 출시되기 시작하면서 대도시로서 발전해 나가고 있는 당진에 리엔케이를 신설하게 됐다고. 리엔케이는 지난해 9월 1일부터 리엔케이의 운영을 시작해 3개월여만에 약2억7천만원의 판매율을 기록하기도 했다.
장 사업국장은 “리엔케이는 7년간의 준비기간을 거쳐 출시된 제품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며 “활동성 및 전문성이 갖춰져 있는 카운슬러들이 활발하게 활동 중에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최고의 디자인과 제품, 모델을 슬로건으로 삼고 있는 리엔케이의 자부심을 갖고 활동 중에 있다고 말한다. 리엔케이는 웅진의 화장품 브랜드로서 지난해 12월까지 3만명의 고객에 한정해 멤버쉽 혜택을 돌려주는 행사를 실시했으며 지난 1일부터 3개월간 ‘2011리엔케이 감동나눔 이야기 캠페인’을 통해 타임 랩, 에센셜 모이스쳐, 스킨 리뉴 스페셜 토탈 케어 세트, 엘레강스 메이크업 컬렉션 세트에 한해 구입한 세트 상품과 동일한 상품을 고객의 지인 1명에게 무료로 전달하는 이벤트를 열고 있다.
“신년을 맞아 지인에게 선물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가짐으로서 고객에게는 지인에 대한 새해인사를 할 수 있죠. 더불어 리엔케이는 제품에 대한 홍보효과도 할 수 있어 참신한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리엔케이 당진사업국에서는 제품을 구입한 모든 고객들에게 무료로 피부관리 를 해주는 자체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위치:당진읍 설악가든 4거리에서 당진군보건소 방향 50m 우측. 노루표 페인트 2층.
■연락처:353-6080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