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당진읍 읍내리 HD현대조명쇼핑타운 이현정, 정옥순 부부] “전기조명제품 한자리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테넷 구입보다 저렴하고 투명한 가격대 형성

대·소량 판매 가능, A/S는 ‘필수’

“단골 고객들이 인터넷 보다 저렴한 가격대를 보시고 많이 들 찾아 오고 계세요. 개업 초기 당진지역 전체적으로 물가가 비싸다는 선입견을 갖고 계시던 분들도 한번 두번 저희 HD현대조명쇼핑타운을 방문하시고는 점차 단골고객으로 자리잡게 됐죠.”
조명은 인간생활에 빠질 수 없는 유용한 기술 중 하나다. 특히 공간의 활용도에 따른 다양한 종류와 발색, 디자인 등을 더해 실내디자인의 한 몫을 차지하고 있다.
HD현대조명쇼핑타운(이하 현대조명) 이현정 대표는 조명 및 배선기구를 전문을 판매하는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 대표는 “최근 소비자들은 조명을 통해 자신만의 분위기를 나타내려한다”며 “조명은 실내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기산업에 10여년간 몸을 담았던 그는 LED와 태양열을 이용한 조명 등 조명산업이 앞으로 발전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하고 있다. 현재 현대조명은 다양한 전기제품의 대·소량 판매가 용이한 장점을 갖으며 규정화된 가격으로 가격의 투명성을 추구하고 있다.
이 대표는 “전국대리점 형식의 운영 방식으로 저렴해진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나가가려 노력하고 있다”며 “인터넷에서 판매되는 조명의 가격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고 자부할 수 있을 정도”라고 말했다.

“아름다운 조명을 손님들이 만족해하며 구매하는 모습은 상인에게 있어 마약과 같은 존재 같아요. 더 열심히 조명과 배선기구들을 구비하고 조명산업에 대한 꿈을 키워나갈 수 있는 발판이 되거든요.”
아내 정옥순씨와 함께 현대조명을 운영 중인 그는 매장판매 방식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전기제품의 설치를 위해 자리를 비우기에는 아내 정옥순씨 한명만으로는 일손이 매우 부족하기 때문이다. 어렵지만 일손을 줄여 인권비에 들어갈 지출을 줄여 소비자에게 조금더 저렴한 가격대의 전기조명제품을 판매하기 위함이다.
“항상 새로운 시도를 하기 위해 노력 중 입니다. 젊다는 장점을 살려 젊은 생각을 현대조명에 도입해 나갈 생가기에요. 소비자들이 변화하는 만큼 업체도 함께 변해 나가야 하니까요.”
이밖에도 현대전기 조명에서는 철저한 A/S도 보장하고 있다. 인터넷 쇼핑몰과는 달리 매장을 갖추고 있기에 손님들이 불편한 사항들을 항시 체크하고 보완하는 일을 할 수 있는 것. 이어 이 대표와 아내 정씨는 최선의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불편사항을 최소화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겠다고 다짐했다.
“소비자의 입맛을 당기는 각양각색의 조명기구를 마련했습니다. 공간에 어울리는 조명기구를 통해 자신만의 분위기를 만들어 보세요.”
● 연락처 : 354-1816
● 위치 : 당진읍 탑동사거리에서 하이마트 방향 200m 우측.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