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세림한의원 | 성희정 원장] “소신있는 의술 선보일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15일 개원한 세림한의원은 대한침구학회 및 한방 피부과학회, 한방 비만학회 등에서 활동 중인 성희정 원장이 운영하는 곳이다.
성 원장은 경옥당 한의원 안성점 진료원장, 전통한방제형연구소 기획이사, 대영한의원 부인과 진료원장 등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한의사다.
당진이 발전하고 있는 추세에 맞춰 세림한의원을 개원한 그녀는 “자신만의 소신있는 의술을 선보일 것을 다짐한다”며 “세림한의원을 찾아오시는 환자분들이 치료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그녀는 환자의 몸상태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많은 대화를 유도한다. 대화는 환자와의 친밀감을 조성하는데 좋은 방법이기도 하지만 환자의 몸상태를 알고 생활습관에 따른 치료방법을 구상하는 데는 더 없이 좋은 방법이다. 성 원장은 치료에 이어 식이요법을 통한 치료도 병행하고 있는데 일반적인 치료보다 더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현재 세림한의원에서는 기본적인 한의원으로서의 역할 이외에도 정안침을 이용한 주름개선 및 피부탄력을 유지할 수 있는 한방성형도 실시 중이다.
“침술로 얼굴의 탄력을 유지시킬 수 있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크게는 얼굴의 골격도 변화할 수 있어 한방성형이 최근들어 인기있는 침술로 자리잡고 있죠. 특히 수술없이 젊음을 찾을 수 있는 방법으로서 많은 환자들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세림한의원은 2~40대 층의 젊은 환자들의 발길이 많이 이어지고 있으며 성 원장은 추후 세림한의원 홈페이지를 개설할 계획도 갖고 있다.

● 연락처 : 355-7975
● 위치 : 당진읍 수청리 당진종합버스터미널 맞은편. 뚜레주르 당진터미널점 3층.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