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형제고기뷔페 | 강선숙·박명희 모녀] “저렴한 가격과 푸짐한 양 고기뷔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소고기와 돼지고기 등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형제고기뷔페가 문을 열었다. 가격부담 없이 서민들이 푸짐하게 음식을 즐기기에는 뷔페만한 곳도 없다.
고기뷔페를 떠올리면 저렴하지 않은 가격에 그저 그런 고기질을 떠올리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형제고기뷔페에서는 성인 기준 1인당 1만2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20여가지의 다양한 메뉴의 고기 맛을 즐길 수 있으며 모든 육류들의 품질을 상급으로 보장하고 있다.
형제고기뷔페를 운영하고 있는 강선숙씨는 “가격과 맛을 고려했을 때 손님들이 만족할 수 있는 맛을 선보이고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점차 손님들이 늘어나면서 단체손님들 예약도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형제고기뷔페는 단체손님들을 위한 차량운행을 실시하고 있으며 약200여석의 좌석과 무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회갑, 피로연, 돌잔치, 각종 모임 및 회의 등도 진행 할 수 있다.
강선숙, 박명희 모녀는 현재 자신들의 건물에 형제고기뷔페를 운영하고 있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손님들에게 식사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한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육류는 외국산을 사용하고 있지만 상급 품질의 육류를 엄선해 사용하고 있어 국내산 못지않은 맛을 손님들이 느낄 수 있을 거라고.
“시장조사를 많이 했죠. 이익은 적지만 저렴한 가격에 많은 양을 손님들에게 판매할 수 있는 뷔페를 운영하기로 마음먹었죠. 경기가 어려운 시점에서 손님들이 푸짐하게 부담 없는 식사를 할 수 있으니까요.”

 

■가격:대인(1만2천원), 소인(8천원)
■연락처:354-9500
■위치:당진읍 원당리. 롯데마트에서 원당 4거리 방향. 원당 4거리 지나 200m 우측 MJ빌딩 지하.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