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당진읍 읍내리 국수나무 | 이재신, 이재춘 대표 웰빙시대 건강국수 ‘생면’사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아이가 먹는다는 생각으로 준비

“보통 체인점들과는 다르더라고요. 웰빙시대인 만큼 생면을 직접 뽑아 사용하니 인기가 많을 것 같더라고요.”
자매 간인 국수나무 이재신, 이재춘 대표는 멀리 떨어져 살아도 매달 만났을 정도로 우애가 돈독하다.
“주변에서는 부러워해요. 사는 지역이 다른 데도 불구하고 자주 만나니까요. 만나러 간다고 하면 ‘또 가냐?’라고 물어볼 정도였어요. 아무래도 자매끼리 하면 편한 점이 많을 것 같아요.”
당진읍에서 어린 시절을 보낸 이재신, 이재춘 대표는 무엇보다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가게를 운영하고 있었다.


“둘 다 아이를 키우고 있으니까 더 신경이 쓰이더라고요. 음식을 하나 만들어도 내 아이가 먹는다는 생각으로 조리하게 되고 포크나 그릇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 것들로 준비했어요.”
국수, 우동, 돈까스, 밥류 등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돼 있는 국수나무 주방은 이재신, 이재춘 대표가 공동으로 책임지고 있다.
“조리하는 과정이 복잡하다 보니 주방에 필요한 인력이 많아요. 직원들 휴일도 있는데 둘 다 할 수 있어야 변함없는 맛을 낼 수 있잖아요.”

●위치 : 당진읍 읍내리 1056번지(당진문예의전당 부근)
●연락처 : 356-6888
●운영시간 :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주요메뉴 : 즉석 생면국수 4000원, 새콤달콤 비빔면 5,500원, 차이니스 홍합 짬뽕 6,500원, 나가사키 짬봉 7,000원, 왕돈까스 6,500원, 아쿠아돈까스 7,000원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