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당진읍 읍내리‘선명안경원’ 점장 한충석 저렴한 가격의 맞춤 안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기능 안경 판매, 할인행사

안경도 다기능 시대다. 오로지 한 개만 소유해 계속 사용하는 것이 아니다. 컴퓨터를 사용할 때, TV를 볼 때, 먼 거리를 볼 때 등 다양한 거리에서 사용가능한 안경을 분화해서 이용할 수 있다고 선명안경원 한충석 점장은 말한다. 당진읍내에 위치한 선명안경원에서는 이를 실현할 수 있다.
“젊은 사람들도 모니터를 볼 때나 먼 거리를 볼 때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저희 매장은 전문적으로 세분화해서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죠. 앞으로 기능성렌즈를 많이 이용할 거에요. 저희도 이에 발맞춰 가려고요.”
한충석 점장은 가격만큼은어느 매장에도 뒤지지 않는다고 말한다.

 
“처음부터 거품을 제거한 가격으로 고객들을 상대해요. 처음부터 거품이 없으니 흥정할 필요가 없죠. 모든 고객에게 20~30%의 할인혜택이 있지만 학생들에게는 더욱 저렴하게 제공하려고 해요. 학생들에게는 안경을 제작하면 안경테는 무료로 제공하죠.”
한충석 점장은 친척에게서 안경을 접한 뒤 안경과학과를 졸업하고 20여 년 동안 안경을 다뤘다. 서울에서 당진으로 온 지 3년이 되는 한충석 원장은 자신만의 철학을 갖고 일을 하고 있었다.
“특히 거짓말은 절대 하지 않으려고 해요. 제품의 가격이나 품질 등을 거짓 없이 손님들에게 설명해 드리려고 노력하죠. 우리가 조금 손해를 보더라도 정직하게 파는 것이 원칙이에요. 한 번 방문한 손님이 다시 방문할 수 있도록 하는 거죠.”

●위치 : 당진읍 읍내리 224-6번지
●연락처 : 352-3895
●운영시간 :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30분까지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