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 당진시 읍내동 ‘애터미 당진마크 교육센터’ | 이응만 본부장 "화장품부터 건강기능식품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프랑스, 독일 등으로 수출하는 제품

“당진은 애터미가 많이 알려지지 않았더라고요. 저희가 홍보를 주 업무로 하는 만큼 애터미 제품을 많이 알려 소비자들이 좋은 물건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할 생각이에요.”
이응만 애터미 본부장은 당진에서 태어나 정미초등학교(50회), 미호중학교(12회), 당진정보고등학교(32회)를 졸업했다. 그 뒤 18년간 화물차 운전을 해오다가 IMF로 실패를 겪고 2001년도에 청주에서 재기를 꿈꿨다.
“10년 전에는 정말 어려웠어요. 그렇게 떠난 청주에서도 힘들긴 마찬가지였어요. 그러다 3년 전에 애터미를 알게 돼 이 일을 시작하게 됐어요. 고향에 돌아오려면 빈손으로는 올 수가 없잖아요. 이제는 떳떳하게 내보일 수 있어요.”
애터미 당진마크 교육센터는 물건을 판매하기도 하지만 애터미 물건을 홍보하고 방문판매를 희망하는 사람들을 교육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애터미는 한국원자력연구원과 한국콜마가 합작으로 설립한 선바이오텍에서 생산하는 제품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회사다. 또한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등으로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애터미는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주문을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애터미는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 헤모힘을 주력 상품으로 내세우고 있지만 칫솔이나 주방세제 등 생필품도 함께 판매한다. 애터미는 지난해 11월30일 무역의 날에 ‘5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기도 했다. 

 ●위치 : 읍내동 무수동 옛길 99번지 남산공원 휴먼빌아파트 상가 205호
●연락처 : 356-2865, 010-5689-2865
●운영시간 :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