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 읍내동 한진관광 당진점 나드리투어
“쇼핑 강요 없는 정직한 여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두진 대표

인두진 대표(사진 우측)

“관광은 단순히 보고 먹고 즐기는 것이 아니라 지역과 나라의 문화를 체험하고 느끼는 여행입니다. 국가별 다양한 문화와 음식, 성향 등을 다방면으로 공부할 수 있어 생각의 변화를 가져올 수 있죠.”
한진관광 당진점 나드리투어 인두진 대표는 자신이 꿈꿔오던 여행사를 운영하기 위해 4년의 준비기간을 거쳐 착실히 준비해 왔다. 그는 유럽 문화관광을 전문으로하는 나드리투어를 개업하고 여행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한 질 좋은 여행 상품을 마련해 운영 중이다.

인 대표는 “홈쇼핑 및 각종 저렴한 여행 패키지 상품이 관광시장에 많이 퍼져 있는 상태”라며 “관광객들이 필요치 않은 쇼핑몰을 방문해 시간적, 금전적 손해를 보거나 심하게는 가짜 상품을 구입하는 등 피해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인 대표는 여행의 ‘질’을 높이기 위해 정직한 가격과 관광 계획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운영방침을 세워 나드리투어를 운영 중에 있다. 특히 10년 후 당진 내 관광시장의 대표 주자가 되기 위해 ‘정직’을 무기로 나드리투어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최근 단체여행에서 가족, 친구, 연인 단위의 소규모 여행이 인기를 누리고 있는 추세입니다. 여행을 묘미를 느끼고 즐기기 위해서죠. 나드리투어가 자리를 잡은 후에는 고객들을 위한 역사기행도 계획해 운영할 생각입니다. 고객들이 만족하는 여행을 선물하기 위해 항상 배우고 노력하는 자세를 잃지 않겠습니다.”
인 대표는 “이제 여행도 눈으로 보고 즐기는데 그치는게 아닌 마음으로 느끼고 감동 받는 시대”라며 “조금은 더딜지 모르지만 진심을 담아 고객을 위한 자세로 일한다면 고객들이 먼저 알아주는 여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연락처 : 354-4100
■위치 : 읍내동 상록인쇄소 2층.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