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스마트폰으로 당진 배달업 한눈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읍내동 배달코리아 당진지사 최병국 지사장

 

식당, 세탁소, 꽃집, 택배, 건강 및 특산물 등을 한눈에 볼 수는 없을까?
전화번호부, 광고책자 등에는 다양한 업체, 식당의 정보가 가득하다. 하지만 언제 어디서든 이런 정보를 알고 싶다면 스마트폰 하나면 충분하다. 당진의 음식점과 업체 등의 연락처와 음식메뉴 및 판매목록, 가격, 사진까지 다양한 정보가 가득하다.


스마트폰이 보편화되어 터치 한 번에 지역 업체의 각종 정보가 제공되도록 어플 ‘당진배달’을 운영 중인 ‘배달코리아 당진지사’ 최병국 지사장은 “당진배달은 소비자가 인쇄물을 뒤적이며 원하는 정보를 얻어야만 했던 불편함과 외출 및 이동 시 인쇄물을 소지하고 있지 않은 상황에서 스마트폰으로 각종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며 “광고주들의 경우 인건비, 인쇄비, 운송비 등 각종 비용이 대폭 절감돼 저렴한 가격에 소비자들에게 업체를 홍보할 수 있다”고 말했다.


현재 배달코리아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무료로 어플을 다운 받을 수 있으며 QR코드로도 손쉽게 어플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홍보 중에 있다. 특히 당진을 벗어난 지역에서 접속할 시 현 위치에 맞는 업체들이 재검색돼 추가적인 어플의 다운로드 없이 간편하게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최근 스마트폰의 보급률과 활용도가 높아지면서 실생활에 필요한 정보를 손쉽고 빠르게 제공할 수 있는 장점을 살려 당진배달을 운영 중에 있습니다. 당진배달을 이용하면 요식문화와 배달문화가 발달한 국내에서 직장인 가족, 단체 등이 보다 편안하게 음식을 주문하고 예약할 수 있죠. 당진 지역의 맛집을 소개할 수 있는 페이지도 만들어 추후 정보를 수록해 나갈 계획입니다.”


■위치:읍내동 대호볼링장 사거리. RGO 애드 LED 전시장.
■연락처:356-1626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