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 신평면 신흥리 (주)성원테크 박진홍 대표이사
공장 이전 전문업체 (주)성원테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장 이전 전문업체 (주)성원테크가 문을 열었다.
박진홍 대표이사가 운영 중인 이곳은 반도체 정밀기계 이전 및 설치, 기계운반 및 공장이전 설치, 시운전 등 다양한 작업을 대리하고 있다.
“당진에는 공장이전 전문업체가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전국 어디든 계약업체가 원하는 곳이라면 언제든 이전작업이 가능합니다.”


박 대표이사에 따르면 전국적으로도 공장이전 업체는 극히 드물다. 특히 믿고 작업을 진행할 수 있는 곳은 더욱 찾기 어려운 실정이라고.
박 대표이사는 “중량이 크고 고가인 각종 장비들을 이동하는데 있어 항상 위험요소가 뒤따른다”며 “안전한 이동과 이전 및 설치를 위해서는 그에 따른 장비와 경력, 판단력 등이 영향을 미친다”고 말했다.
박 대표이사는 삼성전자 및 삼성반도체에서 20여년간 근무해 왔다. 그동안 여러 공장 이전 전문업체에 대한 경험을 쌓아오던 그는 당진의 발전성을 고려해 (주)성원테크의 개업을 결심했다.


특히 2007년도 현대제철의 고로 설치 작업에 참여한 경력도 갖고 있어 당진에 더욱 친밀감을 가질 수 있었다고.
“당진은 향후 발전가능성이 뛰어난 지역입니다. 그만큼 투자 가치도 높죠. 많은 산업단지가 들어서고 여러 업체들이 이전해 옴에 따라 많은 일거리가 제공될 전망입니다.”
당진에 자리 잡으려는 많은 업체들과 각종 장비를 들여오는 업체들에게 믿을 수 있는 작업으로 신뢰를 얻어가겠다는 박 대표는 “성실과 신뢰를 바탕으로 성원테크를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연락처:362-3500
■위치:신평면 신흥교차로에서 대아우렁이식당 지나 500m 우측.
김창연 기자 kcy8410@nate.com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