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 “이제는 성형도 미용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읍내동 자연미인성형외과 김원철 원장

미용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성형수술이 대중화되면서 이제는 연예인이 수술을 받은 성형외과를 찾아 다닐 정도로 일반인들의 성형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또한 사회생활에 있어 외모도 하나의 경쟁력이라는 인식이 자리 잡으면서 외모에 변화를 주기 위해 성형외과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코는 얼굴의 중심으로 사람의 인상을 좌우하는 데에 있어 큰 역할을 하는 부위이다. 코의 생김새만으로 사나워 보였던 인상도 호감이 가는 인상으로 변화될 수 있기 때문이다.
자연미인성형외과 김원철 원장은 순천향대학병원 성형외과 전공의 및 인천 길병원 산부인과 전공의 등으로 활동한 경력을 갖고 있다. 특히 미용성형 전문의로 10년 간 활동하며 자신만의 노하우를 쌓아왔다.
“의대생 당시부터 성형외과에 대한 관심이 많았습니다. 현대 사회에서 성형은 그저 얼굴을 성형하는 것에 그치지만 전신이 성형외과 진료에 포함 될 정도로 범위가 넓습니다.”

김 원장에 따르면 미용성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시술을 받기 위한 환자들이 늘고 있다. 그만큼 전문성과 노하우를 갖춘 미용성형 전문의들도 늘고 있다. 김 원장은 “서로가 바라보는 시각이 다르기 때문에 성형에 정답은 없다”며 “단 미용성형을 통해 환자들이 받을 수 있는 만족도를 최대한으로 제공해야한다”고 말했다.

환자들이 최대한 만족도를 얻게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상담과 시술 시 전문의의 노하우가 중요하다. 환자의 성격, 스타일, 외모에 맞춘 전문의의 판단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자연미인성형외과에서는 미용성형뿐 아니라 IPL 및 레이져 등을 이용한 전문피부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상담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연락처:357-2801
■위치:읍내동 구터미널 진원스타타워 4층.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