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 위·대장 내시경 전문 병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읍내동 푸른내과의원 이수윤 원장

위·대장 내시경 전문 병원 푸른내과의원이 문을 열었다.
소화기 내과 전문의 이수윤 원장이 운영하는 이곳은 조기위암 및 각종 소화기 질병을 초기 발견하고 정확한 진단에 이은 치료가 가능한 곳이다.

이수윤 원장은 서산시 서산중앙병원에서 근무하다 당진의 성장성을 고려해 당진에 정착했다.
그는 충남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충남대학교병원 내과 전공의를 수료한 바 있으며 충남대학교병원 소화기 내과 임상 교수로 활동해 왔다. 특히 소화기 내과 분과 및 내시경 세부 전문의로 활동하면서 오랜 경력을 쌓아 왔다. 이 원장은 “푸른내과의원을 당진 시민들이 소화기 질병에 대해 편안하고 정확한 진단을 받을 수 있는 곳으로  만들고 싶다”며 “건강을 지키기 위한 첫 걸음으로 증상 유무와 관계 없이 주기적인 검사를 받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푸른내과의원에서는 내시경 및 소화기, 간질환, 성인병, 갑상선, 호흡기 클리닉과 심전도 및 폐기능 등의 기능검사, 건강검진 등을 진행하고 있다.
“건강은 꾸준한 운동과 주기적인 검진으로 충분히 지켜나갈 수 있습니다. 소화기 내과 분과 및 내시경 세부 전문의로서 정확한 진단을 통해 당진시민들의 건강을 책임지겠습니다.”

■위치:읍내동 푸른빌딩 2층
■운영시간:연중 무휴. 평일(오전8시30분~오후7시), 토요일(오전8시30분~오후5시), 공휴일·일요일(오전9시~오후1시)
■연락처:352-3330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