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 “저렴한 셀프바에서 맥주 접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당동 맥주클럽 김성식 대표

세계맥주전문할인점 맥주클럽이 오픈했다. 셀프바로 운영되는 맥주클럽은 총85가지 세계맥주와 국산맥주를 저렴한 가격대에 접할 수 있다.
맥주클럽은 소비자가 직접 쇼핑을 하듯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맥주를 골라 먹을 수 있는 신개념 셀프형 할인매장이다. 지갑이 얇아진 불황기에 한 병에 7천~1만원인 수입맥주를 즐기기에는 부담이 있는 20~30대 젊은층에서 인기다. 특히 저렴한 수입 및 국산맥주 가격 외에 별도의 안주를 시킬 필요가 없다는 점도 장점이다. 안주가 필요하면 근처 슈퍼마켓이나 편의점 등에서 구매해 반입할 수 있고 치킨이나 피자 등 배달음식을 시켜먹을 수도 있다.

맥주클럽은 기존 맥주 전문점 경영의 고정관념을 깬 판매형태로 많은 종업원을 둘 필요가 없어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하다. 맥주클럽 김성식 대표는 “셀프바로 운영되고 있어 종업원 인건비 절감분을 가격인하에 반영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며 “고객이 안주를 갖고 가도 되는 곳이어서 젊은 층으로부터 인기가 많다”고 말했다.
맥주클럽은 단체예약 시 오후 1시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평상시에는 오후 6시부터 오전 4시까지 운영한다.
“변함없는 모습으로 항상 손님들을 맞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가격:국산맥주(2천원부터), 수입맥주(3천원 부터), 잭다니엘(500ml 6만원), 예거마이스터(400ml 7만원)
■위치:원당동 당진종합버스터미널 맞은편. 원당드림타워 2층.
■연락처:011-9800-3731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