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 디스크 이제는 운동으로 치료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읍내동 우리척한의원 김정대 원장

우리척한의원은 목·허리 디스크 전문 의원으로 스트레칭 및 운동, 기구 등을 통해 근육을 이완 시켜 틀어진 척추를 바로잡아 디스크를 치료하고 있다. 현재 우리척한의원에서는 디스크전문 병원에서 보유하고 있는 각종 기본 장비는 물론 노르웨이를 비롯한 서울 일부 디스크전문 병원에서만 보유하고 있는 슬링 등의 의료기기도 보유하고 있다.

슬링(사진)은 환자 몸을 공중에 매달아 하중을 줄인 상태에서 디스크 치료 및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마련된 의료기기다.
김정대 원장은 “디스크 환자들도 꾸준한 운동을 통해 정상적인 생활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우리척한의원에서는 디스크 치료를 위해서 운동을 최우선으로 꼽고 있다. 김 원장은 디스크에 대한 정확한 지식에 따른 의사의 진단 그리고 환자의 의지만 있다면 체질에 따라 평균 3개월의 치료 기간 안에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한다.

우리척한의원의 또 다른 특징으로는 약물치료의 비중이 적은데 있다. 우리척한의원에서 사용하는 한약을 통한 약물치료는 운동치료로 인해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디스크 환자의 경우 생길 수 있는 염증을 예방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디스크 치료의 핵심 요인은 척추를 지탱해 주는 근육의 강화 여하에 달렸습니다. 어렵고 힘든 운동이 될 수 있지만 수술과 약물에 의지하기 보다 건강한 척추를 만들기 위해 운동하고 관리하는 법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
■연락처:357-1575
■위치:읍내동 구터미널 부근. 파리바겟트 맞은편 하나프라자 3층.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