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 “거품 빠진 대형 완구전문매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운동 (주)리주 장난감 할인마트 문리주 대표

어린 시절 동네의 작은 문구점이나 시장 내 완구점에진열된 장난감들은 늘 선망의 대상이었다.
각종 산업들이 대형화 되기 시작하면서 완구 시장도 체인·대규모화 되기 시작했다. (주)리주토이는 안산에 본사를 두고 있는 전국 유통망을 갖춘 완구유통 전문업체다.

(주)리주토이가 지난 달 3일 설악가든 앞 사거리 부근에 (주)리주 장난감 할인마트(이하 장난감 할인마트)의 문을 열었다.
장난감 할인마트는 유통과정에서 발생하는 지출을 줄일 수 있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완구류 판매가 가능하다. 특히 다양한 완구의 구비가 가능해 손님들의 선택폭이 넓다.

장난감 할인마트 문리주 대표는 20년간 (주)리주토이를 운영하며 얻은 지식을 바탕으로 최선의 서비스와 친절을 강점으로 삼고 있다.
“평소 아이들을 좋아해 완구사업에 뛰어 들었죠. 전국 200여 매장에 완구를 유통하며 유통비용을 줄여 더욱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수 있다면 아이들이 보다 즐겁고 가벼운 마음으로 매장을 방문할 수 있을 거라 생각했어요. 이런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장난감 할인마트의 개업을 결정했죠.”

문 대표의 아이디어는 장난감 할인마트 개업에서 끝나지 않았다. 현재 (주)리주토이의 당진 이전을 준비 중에 있으며 당진을 본사로 장난감 할인마트의 전국 체인화를 계획해 활동 중에 있다.현재 안산에 본사를 두고 있다. 한편 장난감 할인마트는 크리스마스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각종 선물 및 혜택을 준비 중이다.
■연락처:358-1949
■위치:채운동 설악가든 앞 사거리. 당진정보고등학교 방향 우측.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