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 “스포츠 용품 100년 역사의 미즈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읍내동 미즈노 당진대리점 이휘영 대표

미즈노는 100여년의 시간 동안 전통과 자부심을 지켜오고 있는 최고의 스포츠 제품을 양산하는 브랜드 중 하나다. 즈노는 최고 수준의 제품 기술력 구현과 그에 필요한 연구 및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등산, 야구, 축구, 마라톤, 골프 등 다양한 스포츠 의류 및 용품 등이 판매되고 있다.

미즈노 당진대리점 이휘영 대표(사진 왼쪽)는 “미즈노는 높은 퀄리티로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 사이에서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라며 “스포츠 의류 및 용품을 만들어 내는 기술력 역시 믿을 수 있는 곳”이라고 말했다.

평소 운동에 대한 관심이 많았던 이 대표는 종합 스포츠 제품을 생산하는 미즈노에 자연스럽게 가까워 졌다. 미즈노 만의 특색있는 제품들과 기능 그리고 무엇보다 이 대표의 마음을 움직인 것은 브랜드에 대한 신뢰다.

“전세계의 스포츠 애호가 및 전문선수들이 스포츠를 안전하게 즐기고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기 위해 미즈노를 애용하고 있죠. 그만큼 미즈노는 고객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우수한 스포츠 제품이 생산·공급되고 있습니다.“

특히 미즈노의 축구화는 일본에서 직접 제작된 제품들로 아시아인의 골격구조에 맞게 제작돼 편안함과 실용성이 뛰어나다. 가격대도 고가에서 중저가까지 다양해 디자인 및 실용성을 대비해 다양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이밖에도 최근 주목 받고 있는  ‘브레스 서모’ 제품은 몸에서 나오는 수증기로 열을 만들어 겨울철 스포츠 의류로 각광 받고 있다.

수증기를 흡수하면 옷감 속 특수 분자가 길게 늘어나고 이때 생긴 에너지가 열로 변하는 원리다. 미즈노는 이 기술을 스키복 및 각종 의류 안감에 적용하고 있다.
특히 소재가 가벼워 운동시에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현재 미즈노 당진대리점에서는 의류 품목에 한해 전품목 30~40% 세일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연락처:358-2436
■위치:읍내동 웨딩의전당 가원 맞은편.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