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 “3~4만원 대 저렴한 청바지 전문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중앙2로 피턴진 당진점 고미라 점장

“국내 브랜드 청바지 가격은 최소 7만~8만원대에서 출발합니다. 중저가라고 표현들 하는데 서민들에게는 고가인 제품들이죠. 웬만한 보세 청바지도 보다도 저렴한 가격대의 청바지를 판매하고 있는 피턴진은 3만~4만원 대 가격을 유지하고 있죠.”
청바지 전문 의류 매장 피턴진이 당진에 입점했다. 10대에서 40대까지 누구나 입을 수 있는 편안한 디자인의 청바지를 추구하는 피턴진은 청바지는 물론 청의류에 어울리는 벨트, 가방, 모자 등의 패션 아이템도 비치하고 있다. 특히 저렴한 가격대에 재질 및 색감, 디자인이 뛰어난 청바지를 구입할 수 있다는게 피턴진 만의 장점이다.

피턴진 당진점 고미라 점장은 “브랜드 값이라는 거품이 빠지고 가격 대비 원단과 워싱 등 품질은 중저가 브랜드 청바지나 홈쇼핑 청바지와 비교해도 전혀 뒤쳐지지 않는다”며 “청바지 고유의 멋스러움을 갖춘 다양한 디자인이 돋보인다”고 말했다.


전업주부로 활동해 온 고 점장은 의류업계에 관심을 갖고 시장조사를 거쳐 피턴진의 창업을 결정했다. 디자인과 재질이 고가 메이커의 의류에 비해 전혀 뒤처지지 않고 가격대도 저렴했다. 경기가 장기간 침체되면서 손님들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브랜드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그녀는 “피턴진 당진점은 어느 의류에나 잘 어울리는 청바지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접할 수 있는 곳”이라며 “매주 새로운 신상품을 들여와 손님들이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을 구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피턴진 당진점에서는 상의류 및 겨울 신상품 등 일부품목에 한해 30%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다.

■연락처:357-6658
■위치:당진축협 하나로마트 맞은편. 정시당 옆.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