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사랑 넘치는 강아지들의 천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덕동 천하명견 허열, 김미경 부부

당진 역시 애완동물을 키우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대덕동 천하명견은 애견 분양을 전문으로 애완용품 판매 및 미용을 하는 곳이다.

천하명견 김미경 씨는 무수동에서 당진애견을 운영하다 결혼 이후 온양에서 퍼피하우스를 운영한 경력을 갖고 있다. 김미경 씨가 새롭게 문을 연 천하명견에서는 남편 허열 씨가 직접 운영하는 농장에서 교배해 들여오는 강아지를 분양하고 있어 건강 상태 및 혈통에 대한 신뢰도가 높다.
“강아지를 직접 기르며 손님들에게 분양하고 있어 남다른 애정을 갖고 보살핍니다.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자라난 애완견들은 보다 활동적이고 붙임성이 강하죠. 분양 이후에도 철저한 사후관리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김미경 씨는 “애견을 분양받길 원하는 손님들은 대다수 예쁘고 귀여운 강아지들을 선호한다”며 “분양도 분양이지만 이에 맞춰 관리도 중요하다”고 말했다. 사람들이 자신의 외모에 신경을 쓰고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만큼 애견도 마찬가지라는 것.

김미경 씨에 따르면 애완동물 하면 많은 사람들이 강아지를 가장 선호한다. 그만큼 남녀노소 불문하고 가장 친근감을 느끼는 동물 중 하나이며 오랜 세월동안 인간과 함께해 온 동물이기 때문이다.
“일시적인 충동으로 강아지를 분양받는 일이 없었으면 합니다. 평생을 함께한다는 책임감이 갖춰진 후 분양을 받아야 서로를 위한 반려동물로서의 가치를 찾을 수 있을 겁니다.”

김미경 씨는 강아지들의 쉼터이자 애견애호가들이 평소 갖고 있던 궁금한 사항을 편안하게 상담하고 조언해 줄 수 있는 곳으로 천하명견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손님들의 애견을 내 애견처럼 생각하고 미용 및 분양 등 정직한 마음으로 손님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어요. 믿을 수 있는 천하명견을 많이 찾아주세요.”

■위치:당진등기소에서 면천 방향으로 150m 좌측. 먹자골목 내 대들보함흥냉옥 옆.
■연락처:354-0789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