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 요가·헬스·찜질을 한 곳에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읍내동 She's 당진센터 이수경 원장

핫요가와 스피닝, 플라잉요가, 찜질방, 헬스를 한 장소에서 이용할 수 있는 She's 당진센터가 문을 열었다. 여성전용인 She's 당진센터는 오전 9시부터 밤 9시까지 시간대별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요가는 분야별로 나눠 힐링요가, 필라테스, 빈야사요가 등 자신에게 맞는 요가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플라잉요가는 천장에 매달린 천을 이용해 요가 동작을 수행하는 것으로 골반과 자세교정에 탁월해 다이어트 이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She's 당진센터에서는 요가뿐만 아니라 칼로리 소모에 효과적이라는 스피닝 또한 이용할 수 있다. 스피닝이란 실내에서 타는 고정 자전거로, 트레이너와 함께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여럿이서 하는 운동이다. 최근 젊은층 사이에서 스피닝이 대세라고 할 정도로 각광받고 있다.

헬스장도 이용할 수 있어 요가 프로그램 시간 외에도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을 할 수 있다. 이곳에는 샤워실 외에 찜질방이 별도로 마련돼 있어 요가를 하기 전 굳어진 몸을 풀 수 있어 더욱 좋은 효과를 얻는다.
She's 당진센터는 이수경 원장의 경험으로 만들어졌다. 3년 전 이 원장은 차량 교통사고가 크게 나 목 뒤 경추가 튀어나오고 다리가 잘 굽혀지지 않을 정도로 큰 후유증을 겪었다. 몸에 좋다는 약도 먹고 경락 마사지도 다녔지만 도통 낫질 않았다. 그러다 주변의 권유로 핫요가를 시작했고 아미산조차 오르기 버거웠던 이 원장은 얼마 전 장장 5시간 동안 대청봉 산행에 성공해 주변에서도 기적이라고 할 정도였다.

“요가로 다시 살아난 셈이죠. 제가 직접 겪어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요가로 건강해졌으면 좋겠어요.”
그는 “여성분들이 생활하면서 쌓인 스트레스를 이곳에 와서 풀고 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현재 She's 당진센터는 오픈기념으로 신입 회원에게 요가복을 제공하고 있다.

■가격:전화상담  ■위치:당진우체국 옆 국민은행 건물 7층  ■전화:352-1988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