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 읍내동 죠인쉐프뉴욕 당진점]
뉴욕 분위기에서 즐기는 식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정·신준호 남매

저렴한 가격에 고급스런 양식을 맛 볼 수 있는 ‘죠인쉐프뉴욕’ 당진점이 지난달 25일 문을 열었다. 죠인쉐프뉴욕(Cho in Chef New York)은 뉴욕 지하철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와 빈티지한 느낌이 적절히 조화돼 있는 공간으로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 전문 패밀리 레스토랑이다.
죠인쉐프뉴욕에는 패밀리 세트와 커플 세트가 인기 메뉴다. 소고기·돼지고기·닭고기 세 가지 스테이크와 여러 종류의 피자·파스타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두툼한 스테이크는 풍부한 육즙이 가득하고 오리엔탈, 갈릭, 데리야끼 소스 등 입맛에 맞는 소스를 선택해 고기와 곁들일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그릴에 구운 파인애플이 소화를 돕고 양파는 느끼함을 없앤다.
또한 피자는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블루치즈가 사용되며 꿀에 찍어먹는 허니 고르곤졸라와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소스의 까르보나라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이 준비돼 있다. 직접 담근 피클과 음료, 커피는 셀프바에서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놀이시설과 모유수유를 위한 공간이 마련돼 있어 가족들이 함께 와도 아이들 걱정 없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죠인쉐프뉴욕에서는 와인을 포함한 주류를 판매하지 않아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원하는 손님에게는 제격이다.

남매인 신정·신준호 대표는 “이제 당진에서도 죠인쉐프뉴욕의 맛있으면서도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음식을 맛볼 수 있게 됐다”며 “무조건 맛과 친절을 앞세워 손님에게 가족같이 편안함을 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죠인쉐프뉴욕 당진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쉬는 시간은 오후 3시부터 4시까지다(주말 제외).
■메뉴: NewYork 보스턴 벗 스테이크 9800원 까르보나라 9800원 허니 고르곤졸라 피자 1만 2900원
■위치: 문예의 전당 앞(읍내동 1057번지 2층)
■문의: 358-7769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