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새마을 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문고 당진시지부(지부장 김병노)가 지난달 29일 제37회 대통령기 국민독서경진대회 당진시예선에 출품한 작품들을 심사했다. 이번 대회에는 독후감·편지글 등 총555편이 출품됐다. 한편 지난달 30일에는 삼선산수목원 및 국회전시회가 열리고 있는 당진시농업기술센터로 독서동아리 문학캠프를 다녀왔다.

새마을지도자 송산면협의회·부녀회(회장 박영구·김민주)가 지난달 26일 명산리 봉화산 및 금암리 승주산 등산로길을 정비했다. 또한 지난 2일에는 석문간척지에 심은 벼를 수확했다.

새마을지도자 우강면협의회·부녀회(회장 김윤환·문순례) 회원들은 지난달 27일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월례회의를 열고 하반기 추진사업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지난달 30일에는 구 내경초등학교에서 우강면 경로잔치를 열고 어르신들에게 식사를 대접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3동협의회·부녀회(회장 김성권·연영식)에서는 지난달 29일 김장 나눔을 준비하기 위해 고추뿔 따기 작업을 실시했다. 이어 30일에는 야간 방범활동을 진행했으며, 31일에는 벼를 수확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1동협의회·부녀회(회장 서순원·이순희) 회원들은 지난달 27일 야간 방범활동을 실시하며 우범지역을 대상으로 순찰활동을 벌였다.

 
새마을지도자 석문면협의회·부녀회(회장 장헌행·원복희)는 지난달 23일 교로1리에서 벼를 수확했다. 24일에는 석문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임원회의를 열고 새마을 추진사업을 논의했으며, 31일에는 석문방조제 환경정화활동에 참여했다.

새마을지도자 대호지면협의회·부녀회(회장 이영식·윤귀화) 회원들은 지난 1일 조금초등학교에서 열린 이동복지관 행사에서 주민들을 안내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신평면협의회·부녀회(회장 최장룡·김옥빈)에서는 지난달 26일 삽교호관광지 기념탑광장에서 열린 박정희 대통령 추모제에 참가해 급식봉사를 실시했다. 이어 30일에는 신평면 경로잔치에서 어르신들에게 식사를 대접했다.

새마을지도자 고대면협의회·부녀회(회장 신현삼·김옥경) 회원들은 지난달 26일 슬항1리에서 벼를 수확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