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 대덕동 멍심저격 이혜수·이지수 자매
반려동물의 마음을 저격하는 수제간식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아지(멍)의 마음(心)을 저격하는 반려동물 수제간식 전문점(대표 이혜수)이 문 열었다. 강아지를 키우면서 직접 간식을 만들던 이지수·이혜수 자매는 점점 흥미를 느끼며 반려동물 수제간식점을 시작했다. 언니 이지수 씨는 “반려동물 수제간식은 어려우면서도 매력적인 일”이라며 “멍심저격이 반려견들과 산책하면서 들릴 수 있는 곳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멍심저격은 강아지뿐 아니라 고양이까지 먹을 수 있는 간식을 직접 만들어 판매한다. 모든 간식은 한국단미사료협회를 통해 성분 분석을 거친 뒤 충청남도청으로부터 허가받았기에 안심하고 반려동물에게 먹일 수 있다. 또한 생선 재료는 염분을 없애기 위해 12시간 이상 해감하고, 고기 재료는 핏기를 제거하고자 식초를 사용하는 등 신선하고 건강한 간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간식으로는 알이 가득 찬 통통 열빙어, 오리 도가니가 들어간 큼직한 오리주먹고기, 쉽게 으스러져 어린 강아지도 먹기 좋은 메추리, 고기와 치즈, 채소가 골고루 들어간 치즈스테이크 등 10여 종이 넘는다. 간식에 따라 장 건강이나 뼈 근육 및 관절 강화 등 반려동물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한편 특별한 날 반려동물을 위한 선물로 제격인 케이크는 3일 전 예약한다면 원하는 디자인으로 제작이 가능하다. 단호박 및 고구마, 오리고기 및 닭고기 등이 들어가 반려동물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한 연인 혹은 친구, 그리고 혼자 해도 좋은 원데이클래스가 마련돼 있다. 수제간식을 비롯해 피자와 파스타, 치킨 간식을 만드는 클래스가 준비돼 있다. 최대 2명까지 참여 가능하며 반려동물 입장도 가능하다.

“반려동물을 위해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을 오래도록 제공하는 멍심저격으로 거듭나고 싶어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이혜수 대표)

■ 가격 : 타르트 9000원, 치즈스테이크/테린 7000원, 통메추리/오리주먹고기/오리안심육포/닭안심육포 6000원, 닭발/통통열빙어 5500원
■ 위치 : 대덕1로 1길 20-19(당진교육지원청 뒤)
■ 문의 : 010-3437-3235 (오후 1시~오후 8시, 일·월 휴무)
■ 인스타그램 : @mungsim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