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00.10.16 00:00
  • 호수 342

송악고, 여자 단체전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악고, 여자 단체전 1위

제24회 호서기 유도대회
도내 초·중·고·대학·일반 3백여 선수 열전

제24회 호서기 충남유도선수권대회가 지난 7일 당진정보고 체육관에서 열렸다. 호서유도연합회와 충남유도회가 주최하고 당진군유도회(회장 이재춘)가 주관한 이날 대회에서는 도내 초·중·고·대학 49개팀과 일반 6팀 등 모두 55개팀에서 3백여명의 선수들이 출전해 치열한 한판 승부를 벌였다.
당진에서는 탑동초와 당진고·호서고·당진정보고·신성대·당진유도관이 단체전에 출전했으며 계성초 오다웅군 등 초·중·고 23명과 신성대 이응석 등 대학 19명, 일반에서는 당진유도관 전유섭씨 등 모두 50여명이 체급별 개인대회에 출전해 기량을 겨뤘다.
경기결과 초·중·고 단체전에서는 신안초와 온양중(남), 온양여중(여), 서산농고(남)가 우승했으며 송악고등학교가 여자고등부 단체전에서 우승했다. 또 대학부에서는 선문대가, 일반부에서는 태안해경이 각각 우승을 차지했다.
한편 이날 개회식에서 당진군유도회 이재춘 회장은 탑동초 이재욱군 등 군내 초·중·고·대학 유도 유망주 4명에게 장학증서를 수여하고 격려했다. 또 최윤호 당진군유도회 감사가 김형규 충남유도회장으로부터 공로패를 받는 등 유도발전에 기여한 유도인 6명이 각종 패와 표창을 받았다.

■장학증서 : 이재욱(탑동초), 권복중(미호중), 김수현(당진정보고), 김동완(신성대) ■공로패 및 표창패 △충남유도회장 공로패:최윤호(당진군유도회 감사) △당진군체육회장 감사패:김영태(당진군유도회 부회장) △국회의원 공로패:홍광표(당진군유도회 홍보이사) △당진교육장 표창장:권석인(당진군유도회 이사) △호서유도연합회장 공로패·감사패:이갑철(온양중), 이재명(아산시유도회장)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