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PDF보기  기사제보  광고안내  싸이트맵
최종편집 : 2020.1.2 목 08:51
> 뉴스 > 문화/과학 > 새책
     
병원 브랜딩 마케팅을 위한 실무서
새책 | 병원 브랜딩 마케팅 실무
2016년 03월 04일 () 10:02:27 김춘호 기자 what@mjmedi.com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마케팅 경험이 축적된 병원 원장들과 실무자들, 또 경험은 많지만 체계적이지 못하고 전문성이 결여된 마케팅 실무자들이 원하는 병원브랜딩 가이드 책이 발간됐다.

 

 

   

정혜연 著
리즈앤북 刊

「병원브랜딩·마케팅실무」는 병원마케팅계에서는 다소 어렵고 전문적인 내용을 저자의 십수년간의 병원브랜딩 노하우와 경험을 토대로 실제 병원사례를 이용해 쉽게 설명하고 있다.

전략이 어떤 과정과 준비를 통해 개발돼야 하는지 꼼꼼히 보여주고 있다.

전략 개발 외에 병원홈페이지, 병원광고, 블로그, SNS등 다양한 마케팅 콘텐츠의 개발 노하우와 가이드도 충실하다.

실제 병원사례들을 충분히 활용하고 병원에 실제 개발한 사례들이나 병원마케팅의 실제상황을 인용해 문제점을 이해시키고 있다.

대외적인 마케팅 뿐 아니라 병원에 내원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내부마케팅과 MOT,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갖추어야 할 병원문화 등에 이르기까지 병원브랜딩 전반을 다룬 실무서다.

책은 1부 브랜딩으로 병원 성장시키기, 2부 병원브랜드 포지셔닝하기 3부 병원마케팅 전략적으로 하기 4부 병원홈페이지 전략적으로 개발하기 5부 병원광고 전략적으로 개발하기 6부 병원브랜디드 콘텐츠 전략적으로 개발하기 7부 내원 고객 마케팅 전략적으로 하기 등이 구성돼 있다.

실제 저자의 십수년간의 병원브랜딩 전약 개발과 마케팅 콘텐츠개발 노하우들을 아낌없이 공개하며 구체적으로 가이드한 실무서도, 전무후무한 병원브랜딩 전문서의 가치를 지닌다. <값 2만3000원>

 

김춘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민족의학신문(http://t673.ndsoft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제 30회 한국의사학회 정기학술대...
2019년 대한한방신경정신과학회 ...
한의표준임상진료지침 개발사업단 -...
대한동의방약학회 2019년도 상반...
2019년 통합뇌질환학회 파킨슨병...
2019년도 한방척추관절 전문가과...
2019년 제55차 대한한방소아과...
영화읽기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조직도찾아오시는 길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명칭 · 제호 : 민족의학신문 | 서울특별시 동작구 성대로 1길 2 | Tel 02-826-6456 | Fax 02-826-6457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다06529 | 등록연월일:1989-06-16 | 발행일자 : 1989-07-15
발행인 · 편집인 : 임철홍 | 청소년보호 책임자 : 임철홍
Copyright 2009 민족의학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jmedi@mjmed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