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축사] 김 기 수 바른지역언론연대 회장 - 지역언론의 사명에 더 충실하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시대 창간 14주년을 전국 40여개 풀뿌리신문 연대모임인 (사)바른지역언론연대 회원사 모두와 함께 진심으로 축하의 인사를 드립니다.
 당진시대는 지역신문발전위원회에서 3년 연속 최우수 지역신문사로 선정되었을 뿐 아니라 전국의 수많은 지역신문 가운데 세 번째로 유료부수가 많은 신문사로 전국에서도 그 우수성과 지역사회 기여도면에서 다른 신문사의 모범이 되는 신문사입니다.
 특히 당진시대는 언론의 공익적 기능이 강조되는 상황에서 충실한 보도와 논평 뿐 아니라 장학재단 설립과 각종 문화 행사 등을 통해 지역사회에서 공익적 활동도 활발히 벌이고 있어 지역언론의 사명을 충실하게 실천해 오고 있습니다.
 전국의 지역언론인들은 지역언론의 중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당진시대가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지역언론의 선두주자로서 자만에 빠지지 않고 항상 새로움을 추구하며 지역사회의 소중한 공기(公器)로서의 역할을 더 확실하게 해 주시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창간 14주년을 다시 한번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14주년을 맞기까지 당진시대를 이끌어 주신 이형렬 대표이사님과 최종길 편집국장님, 그리고 임직원 모두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