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08.01.28 00:00
  • 호수 696

[이장단 구성, 이렇게 됐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리 이은규·반촌2리 박영규이장
송악면 이장단 변경 마무리

 송악면내 이장단 선출이 마무리됐다.
 이번 이장단 선출에서는 광명리 등 4개 마을의 이장이 새로 선출됐으며 임기를 마치고 연임된 기지시리를 비롯한 7개 마을을 비롯한 29개 마을 이장들은 유임됐다.
 광명리에서는 구자경 이장 대신 이은규 이장이 새로 선출됐으며 반촌2리에는 이태흥 이장에 이어 박영규 이장이, 전대1리에는 박진웅 이장을 대신해 김남천 이장이 각각 선출됐다.
■송악면 이장명단 △기지시리:장경환 △가교1리:구홍회 △가교2리:이재후 △방계리:구본길 △본당리:신원철 △청금리:조의형 △봉교리:이무남 △광명리:이은규(신임) △반촌1리:임긍순 △반촌2리:박영규(신임) △영천리:장상순 △금곡리:오승섭 △전대1리:김남천(신임) △전대2리:김봉규 △도원리:차성하 △복운1리:원종현 △복운2리:이상념 △중흥리:문계영 △오곡리:김길섭 △부곡1리:김진복 △부곡2리:홍성일 △한진1리:방우진 △한진2리:박주석(신임) △고대1리:이길원 △고대2리:박상수 △월곡리:이선구 △정곡리:이영주 △석포리:구관희 △가학리:이수남

석문면 이장단 대거 변경
삼화3리 등 신임 이장 7명

 석문면 이장단협의회의 구성인원이 대거변경됐다.
 석문면내 19개 마을은 지난해부터 1월까지 각 마을별로 총회를 열고 신임 삼화3리 최석순 이장을 비롯한 7명의 신임이장을 선출했다.
 최석순 이장 외에도 삼봉1리 조민형, 삼봉4리 양의표, 장고항1리에 김상을 이장이 각각 선출됐다. 또한 교로2리에도 임관택 이장이 새롭게 선출됐고 조성복 이장과 이종호 이장이 각각 교로3리와 난지도2리장으로 선출됐다.
■석문면 이장명단 △통정1리:김종성 △통정2리:최춘태 △삼화1리:홍은성 △삼화2리:김기흥 △삼화3리:최석순(신임) △삼봉1리:조민형(신임) △삼봉2리:송권성 △삼봉3리:김연수 △삼봉4리:양의표(신임) △장고항1리:김상을(신임) △장고항2리:강일구 △장고항3리:문재호 △교로1리:임성규 △교로2리:임관택(신임) △교로3리:조성복(신임) △초락1리:홍락표 △초락2리:가회만 △난지1리:방웅남 △난지2리:이종호(신임)

송산면 이장단 7명 바뀌어
당산1리 최영묵·당산2리 이웅주

 송산면 당산1리장에 최영묵씨, 당산2리장에 이웅주씨가 선출됐다.
 송산면 19개 마을은 연말부터 각 마을별로 마을총회를 열고 이장단 선출을 마무리했으며 총회 결과 7개 마을에서 신임이장이 선출됐다. 명산리에는 박홍원 이장, 도문리에는 이재각 이장, 무수리에는 한만화 이장이 각각 선출됐다. 동곡리에는 김현균 이장, 가곡1리에는 손국현이장이 선출됐다. 19개 마을 중 아직 상거리 이장만 미정인 상태다.
■송산면 이장단 명단 △금암1리:김항섭 △금암2리:이석순 △칠절리:최재진 △당산1리:최영묵(신임) △당산2리:이웅주(신임) △오도리:오인근 △송석리:홍순후 △매곡리:배승호 △부곡리:김찬환 △상거리:미정 △명산리:박홍원(신임) △도문리:이재각(신임) △삼월리:이은섭 △무수리:한만화(신임) △유곡리:최재청 △서정리:황태운 △동곡리:김현균(신임) △가곡1리:손국현(신임) △가곡2리:김광운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