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08.03.31 00:00
  • 호수 704

[작은 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읍새마을 장학금 전달 등

새마을지도자 당진읍협의회·부녀회(회장 김진남·양춘자) 회원 40여명은 지난 24일 당진문예의전당 주변 당진읍내 토지구획정리지구에 유채꽃씨 파종행사를 가졌다. 당진읍협의회·부녀회는 지난해 4월 말 당진읍 토지구획정리 구역 유채꽃단지에서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실버페스티벌’을 개최한 바 있었다. 같은날 당진읍사무소 회의실에서 중학생 2명과 고등학생 4명에게 총 16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석문새마을 경로잔치

새마을지도자 석문면협의회·부녀회(회장 조규성·박병순)는 지난 25일 석문농협 2층에서 경노잔치를 개최했다.
석문면내 500여명의 노인들이 참석한 이날 새마을지도자석문면협의회·부녀회 회원들이 정성으로 마련한 음식을 대접했으며 민요가수와 트롯가수를 초청해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마술쇼와 각설이타령 등 다양한 볼거리에 지난해 보다 더 풍요롭고 흥겨운 자리가 됐다.

우강면새마을 경로잔치

 새마을지도자 우강면협의회·부녀회(회장 박석규·김옥자)는 지난 20일 우강농협 지하1층에서 우강면내 노인 500여명을 초청해 경로잔치를 열었다.
 우강면협의회·부녀회 회원 40여명은 경로잔치에 참석한 노인들에게 회원들의 정성을 모아 마련한 식사를 대접했다.
 또한 점심식사와 함께 노래자랑 및 장기자랑을 개최해 즐거운 한때를 보냈으며 회원들의 작은 정성이 담긴 경품과 기념품을 제공했다.

고대청년연합회 가족체육대회 열어

고대면청년연합회(회장 이강선)는 지난 23일 당진실내체육관에서 2008년도 가족체육대회를 열었다.
이날 고대면청년연합회 회원 및 가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분과별 족구예선을 시작으로 코끼리 볼링대회, OX퀴즈대회를 비롯해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청년연합회 회원들의 자녀들이 펼친 춤 대결은 이날 최고의 볼거리였다.
이강선 회장은 “애향심을 바탕으로 미풍양속을 보전하고 지역사회에 일익을 담당하고자 노력하는 젊은이들이 모여 선후배와 가족간의 우애를 다지기 위해 마련했다”며 “고대면청년엽합회가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