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교육
  • 입력 2008.06.30 00:00
  • 호수 717

[교육단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탑동초 유도부,  메달 10개 획득

충남회장기 및 충남도지사배 유도대회에서

지난 17일과 18일 제 51회 충남회장기 및 제 23회 충청남도지사 배 유도대회에 참가했던 탑동초등학교(교장 강현구) 유도부(지도교사 권재범, 코치 이건휘)가 총 10개의 메달을 획득했다. 6학년 학생인 최기범, 정예진 학생이 금메달을, 류원일, 양한나 학생은 은메달을, 김영광, 송재희, 안준완, 안진용, 김태우, 심현보 학생은 각각 동메달을 차지했다.

 

독서 골든벨을 울려라!

면천초 독서 골든벨 대회 열려

지난 20일 면천초등학교(교장 이길수)는 학교 강당에서 3학년부터 6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한 독서 골든벨 대회를 열었다. 이날 대회에 참가한 3,4학년 학생 중 정은주 학생이 32번 문항까지 풀었으며 5,6학년에서는 박이슬 학생이 41번 문제까지 풀어 독서 골든벨 우승의 영광을 차지했다.

 

당산초, 숲 속 수업 열어

그림그리기 및 손수건 염색체험

당산초등학교(교장 신세철)는 6월20일 ‘맑고푸른당진21실천협의회’(대표회장 김홍장)와 함께 학교 뒷산에서 ‘숲 교실’을 열었다. 환경보전 실천 활동에 선도적 역할을 하기 위한 목적을 두고 열린 이날 행사에는 전교생이 참여한 가운데 그림그리기 및 손수건과 쇠숟가락을 이용 여러 나뭇잎과 꽃잎 등을 손수건에 천연염색을 하는 활동을 벌였다.

 

  우리담배, 고대초  1교1사 협약맺어

학부모 연수도 진행

지난 20일 고대초등학교(교장 손진원)는 우리담배와 1교1사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학부모 연수가 예정되어 있던 고대초는 학부모들이 모인 자리에서 협약식을 체결했으며 협약식이 끝난 뒤에는 당진교육청 유장식 교육장의 강연이 이어졌다. 11시경부터 교육활동을 참관했으며 점심시간에는 급식실에서 자녀들과 함께 식사 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