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양한 퍼머 연출, 영양공급은 무료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201 | 대표 이연숙

이연숙 대표는 5년간 갈고 닦은 미용 실력을 새로운 공간에서 발휘하고자 지난 3월 신평면 거산리에 위치한 ‘헤어201’ 헤어샵을 인수했다.

“저희 가게는 다양한 퍼머 기계들을 구비해 둬서 손님들이 원하시는 스타일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요. 손님들의 두상 등에 따라 모두 스타일이 다르시니까 사용하는 기계들도 다양해야죠. 또 손님에게 맞는 스타일을 만들어 주기 위해 세미나나 교육에도 자주 참여하고 있어요.”

이 대표는 퍼머 기계 이외에도 다양한 가격대의 헤어제품과 퍼머약을 구비해 둔다고 했다. 퍼머약의 경우 냄새가 강한 퍼머약을 배제하고, 손님들의 머릿결 건강을 고려해 값싼 제품보다는 녹차, 콜라겐 성분 등이 함유된 제품을 사용한다고.

“싼 가격의 퍼머약을 사용하면 머릿결도 상하고 냄새도 심한 편인데 저는 제가 먼저 써보고 제품의 질을 판단해요. 퍼머약이 비싸면 퍼머하는 가격도 비싸지는데 저는 거의 약값만 받고 있어요.”

좋은 제품으로 저렴한 가격에 퍼머를 할 수 있어 다양한 연령층이 찾고 있다는 헤어201은 염색이나 퍼머 후 머리의 영양공급을 무료로 해주고 있다.

“다른 곳에서는 염색이나 퍼머 후 머리 영양공급 시 추가 금액을 지불하시지만 저는 무료로 해드려요. 약도 좋은 것 쓰고, 영양도 무료로 해드리니까 할머님들이 제가 머리를 하면 머릿결이 너무 좋아졌다고 다시 찾아오세요. 할머님들은 65세 이상의 경우 저렴한 가격에 머리를 해드리고 있으니까 부담 없이 오셨으면 좋겠어요.”

•문의전화:363-3827 / 오전 9시~오후 9시30분까지 영업

•위치:신평면 거산리 신세대 아파트 정문 맞은 편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