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재환 학생 육상경기연맹 장학금 받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소년체전 400M 계주에서 동메달 획득

▲ 지난 전국소년체전 육상부문에서 동메달을 획득한 정재환 학생에게 장학금이 전달됐다.
 지난 15일 원당초등학교(교장 장동환)에서 제38회 전국소년체전 400M 계주에서 동메달을 획득한 정재환(6학년) 학생에 대한 장학금 전달식이 열렸다. 이 장학금은 당진군 육상발전과 인재양성을 위해 당진군육상경기연맹 신현문 회장이 직접 전달했다.
 지난 6개월 동안 치밀한 계획 하에 정재환 선수를 지도하고 전국소년체전 동메달의 쾌거를 기록하게 만든 중장거리 전문지도자 정희진 코치와 아버지 정덕희(송산면 유곡리)씨가 함께 참석했다.
 원당초등학교는 당진교육청으로부터 당진체육발전 공로를 인정받아 기관표창을 받았다.
 한편 지난달 천안여자상업고등학교에서 열린 제11회 충남정보올림피아드대회에 정보사냥 부문에서 배준서(6년) 학생(지도교사 이재숙)이 금상을 수상하는 기쁨을 누렸다. 또 글짓기 부문에서 이영현(6년)·유혜리(6년) 학생(지도교사 강태수)이 금상과 은상을 각각 차지했다.
 제55회 충청남도 과학전람회에서는 인주연(5년) 학생이 특상을 수상했다.
 장동환 교장은 “원당초등학교는 개교 4년차인 신설학교로 학부모의 교육에 대한 높은 관심과 학생들의 지적·정서적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56명의 교사 모두가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