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09.07.06 00:00
  • 호수 768

박종희씨 사회복지과장 발령, 2호 여성 과장 탄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군 7월 정기인사발령명단 발표
종합민원실장에 박대현씨 임명

박종희 주민지원교육과 복지기획팀장이 사회복지과장으로 발령받아 이향주 전 과장에 이어 제2호 여성 과장으로 이름을 올렸다. 또한 박대현 종합민원실 지적정보팀장은 종합민원실장으로 승진했다.
당진군은 지난 1일 군 인사위원회를 거쳐 결정된 군 5급 이상 인사발령 명단을 공개했다.
당진군은 이번 인사발령에서 종합민원실에서 10여년 동안 근무해온 박대현 지적정보팀장을 승진과 함께 종합민원실장으로 발령하고 박종희 복지기획팀장 또한 승진과 함께 사회복지과장으로 발령했다.
사회복지과장을 맡았던 안상원 과장은 투자개발과장으로, 투자개발과장이었던 김기서 과장은 공로연수에 들어간 이재근씨에 이어 합덕읍장으로 발령받았다.
이재근 합덕읍장과 함께 공로연수에 들어간 유완근 순성면장과 신병균 신평면장의 자리는 이자철 의회 전문위원과 차의회 정미면장이 메운다.
이현영 당진문예의전당 관리사무소장이 승진하면서 의회 전문위원으로 자리를 옮겼다.
한편 김영구 문화체육과 체육시설관리팀장은 승진하면서 충청남도로 발령받았고 대신 충남도에서는 유병구 지방행정사무관이 의회 전문위원으로 당진에 자리를 잡았다.
군청 총무과 이재경 인사팀장은 “공로연수에 들어가는 3명의 행정직 과장과 종합민원실장에 대한 인사요인, 총액인건비제 등 여러 요인을 감안해 인사가 단행됐다”며 “6급 이하 인사는 이르면 7월 20일경 단행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당진군 인사발령 명단   (※7월2일자)
△종합민원실장:박대현(종합민원실 / 승진) △사회복지과장:박종희(주민지원교육과 / 승진) △투자개발과장:안상원(사회복지과장) △해양환경오염사고대책단장:김성기(의회 전문위원) △의회 전문위원:이현영(문예의전당관리사무소장 / 승진) △의회 전문위원:유병구(충청남도) △합덕읍장:김기서(투자개발과장) △정미면장:한창희(해양환경오염사고대책단장) △순성면장:이자철(의회 전문위원) △신평면장:차의회(정미면장) △충청남도:김영구(문화체육과 / 승진) △공로연수:이재근(합덕읍장), 유완근(순성면장), 신병균(신평면장)
 ※ (   )은 전임지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