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3-18 11:40 (월)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1999.10.18 00:00
  • 호수 294

유도대회, 신성대 단체전 3연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성대 단체전 3연패

제23회 호서기유도대회, 충남도내 3백여 선수 ‘열전’



제23회 호서기 충남 초·중·고·대·일반단체 유도대회 및 호서체급별 개인유도선수권 대회가 지난 9일 당진정보고 체육관에서 열렸다.

호서유도연합회와 충남유도회가 주최하고 당진군 유도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도내 각 시·군에서 3백여명의 선수들이 출전했으며 당진지역에서는 당진초와 탑동초, 호서중과 미호중, 호서고·당진정보고·송악고, 신성대 등이 출전했다.

개회식에서 이재수 당진군 유도회 총무가 충남유도회장 표창패를 받은 것을 비롯해 유도발전에 공이 많은 유도관계자 9명이 각종 표창패와 공로패를 받았으며, 당진초 이루미 학생을 비롯한 초·중·고·대학생 7명이 장학증서를 받았다.

이재춘 호서유도연합회장겸 당진유도회장은 짧은 대회사를 통해 선수들의 선전을 당부했다.

각 시·군의 명예를 건 치열한 경기 끝에 초등부에서는 천안의 신안초가, 중등부 남자부에서는 온양중학교 B팀, 중등부 여자부에서는 고덕중이 우승을 차지했다. 고등부 남자부에서는 서산농공고, 여자부에서는 송악고가, 대학부에서는 신성대가 97·98년에 이어 3연패를 거두었다. 일반부에서는 서산유도관이 우승을 차지했다.

■표창패·공로패 수상자 △충남유도회장:이재수(당진군유도회 총무) △당진군체육회장:이재호(당진군유도회 감사) △국회의원:고종혁(당진군유도회 섭외이사) △교육장:권동호(당진유도관장) △당진군유도회장:김영석(당진군유도회 명예회장), 강금산(당진군유도회 자문위원장) △호서유도연합회장:김정규(서산유도관장), 이상길(태안해양경찰서 유도감독)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