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송악읍 기지시리 빅터스포츠 당진대리점 - 유선자 대표] “배드민턴 가족들의 배드민턴 사랑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산 용품의 품질과 성능도 외국업체에 뒤지지 않을 것

“장소는 중요하지 않아요. 실제로 배드민턴을 즐기는 동호인들이 많이 찾아오실 거에요. 저와 제 남편(오장교 호서고 교사), 아들(오종민 당진중 코치)까지 저희는 배드민턴 가족이에요.”
당진군은 배드민턴 강군으로 잘 알려져 있다. 도내에 초등(당진초)-중등(당진중)-고등(당진정보고)-일반(당진군청)의 엘리트선수 육성코스를 가진 자치단체는 당진이 유일하다. 도민체전은 물론 각종 전국대회에서 상위권을 휩쓰는 이유이기도 하다. 빅터스포츠 당진대리점을 오픈한 유선자씨는 “이제 당진에도 국내 업체의 배드민턴 용품을 직접 공급하고 싶어서 문을 열게 됐다”고 말했다.
“과거에 국가대표선수들이 사용했던 '요넥스'는 일본 회사죠. 반면에 빅터스포츠는 국내 브랜드입니다. 국내업체의 품질과 디자인도 외국업체에 결코 뒤지지 않아요.”
당진대리점 위치는 송악읍 기지시리의 구시장 내에 있는 옛 건물이다. 유선자 씨는 “동호인들이 찾아오는 것인데 굳이 시내 한가운데 있을 필요는 없다”며 “오히려 당진읍내와 합덕읍, 신평면 등 지역 곳곳의 동호인들이 찾아오려면 이곳이 더 편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들이 당진중학교 코치를 하고 있는데 앞으로 아들과 함께 운영할 거에요. 배드민턴 가족의 배드민턴 사랑을 이렇게 표현하게 되네요.”
■위치:송악읍 기지시리 송악보건지소 앞
■연락처:357-5944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