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당진읍 읍내리 트랙스타 당진점 - 백한기 대표] “제 값어치를 하는 제품이 등산용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기념 할인판매로 네스핏 제품 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
아웃도어 신발, ‘네스핏’으로 운동과 산행을 한꺼번에!

“트랙스타는 등산화 전문브랜드로 출발해 등산용품 전문브랜드로 발전해왔습니다. 그동안 ‘렛츠고마운틴’ 브랜드를 운영해오다 국산 브랜드 중에서도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트랙스타를 선택했습니다.”
트랙스타 당진점 백한기(64) 대표는 지난 2005년 국민건강보험공단 당진지사 옆 건물에 렛츠고마운틴을 열었다.
그는 “등산용품은 무슨 거창한 장비가 아닌 일반인들이 산에 오를 때 필요한 것들”이라며 “편한 옷, 편한 신발, 모자, 물통 등등. 등산용 의류라고는 하지만 일상생활에서도 얼마든지 입을 수 있는 ‘편한’ 옷들”이라고 말한다.
트랙스타 당진점의 대표 제품은 역시 ‘네스핏’이다. ‘아웃도어 신발’이라고 불릴 수 있는 네스핏은 트랙스타만의 브랜드다. 산책이나 조깅을 할 때는 등산화보다는 가볍고 운동화보다는 튼튼한 신발을 찾게 된다. 네스핏의 경우 가벼운 경등산화로써 충분한 기능을 하면서도 여행이나 가벼운 산책에서도 충분한 기능을 발휘한다. 네스핏을 신고 산행을 할 때 발에 가해지는 압력이 크게 감소되어 피로가 줄어드는 장점도 있다.
“당진에 등산용품 전문점이 상당수 입점했어요. 시 단위 지역에 들어오는 브랜드도 대거 입점하고 있지요. 그만큼 당진이 발전하고 있고 인구가 늘어난다는 겁니다. 그에 따라 등산인구도 늘어나고 실제로 등산 관련 모임이 50~60개에 달합니다.”
트랙스타는 등산용품보다 등산화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국산 브랜드임을 강조하는 백 대표는 “등산용품은 가격만큼의 값어치를 충분히 하는 제품”이라며 “당진점에서는 오픈기념 할인판매를 하고 있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강조했다.
“등산용품을 구입할 때는 신중하게 결정하셔야 합니다. 본인이 필요한 장비가 무엇인지, 어느 장비까지 필요한지를 판단하셔야 하지요. 저희 매장에 오시면 상세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저 역시 등산을 즐기는 사람으로 다 같은 등산인들 아니겠어요?”
■위치:당진읍 읍내리 국민의료보험공단 옆
■연락처:358-2133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