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설상가]수청동 T스테이션 수청지구점 인호 점장
“3D 휠얼라이먼트로 더욱 정밀하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여 년 넘게 T‘Station 탑동점을 운영해 온 이태영 대표가 수청지구점(이하 티스테이션, 대표 이태영·점장 인호)을 개업했다. 

한국타이어가 202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승용차 타이어부문 19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더불어 한국타이어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티스테이션도 타이어전문점 부문 1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티스테이션 역시 이미지와 이용가능성, 선호도 등에서 우위를 보이며 연속 1위에 올랐다. 인호 점장은 “한국타이어하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일등 타이어”라며 “타 회사 타이어보다 승차감도 좋고 마모도도 적어, 소비자였을 때도 한국타이어를 애용해왔다”고 말했다. 

한국타이어 외에도 티스테이션에는 미쉐린과 피렐리, 맥시스, 쿠퍼 타이어 등을 취급하고 있다. 한편 개업과 함께 최신식 설비를 갖췄다. 3D 휠얼라이먼트 장비를 마련해 더욱 정밀하게 차량의 떨림과 밀림, 소음, 마모 등과 갖은 타이어 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인 점장은 “3D 휠얼라이먼트를 통해 작업자는 물론 소비자도 정밀하게 타이어를 볼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진동 밸런스 기계를 설치해 타이어 중심을 정교하게 잡을 수 있도록 했으며, 타이어 30인치까지 탈착할 수 있는 장비를 마련했다. 더불어 소비자가 오래 기다리지 않고 신속하게 타이어를 교체할 수 있도록 리프트도 4대를 설치했다. 

한편 현재 티스테이션에서는 한국타이어 80주년을 맞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30일까지 이어지는 행사에서는 타이어 2+2, 3+1 쿠폰 등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밖에도 티스테이션에서 한국타이어를 구매할 경우 스마트안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타이어 일부 브랜드 상품 2개 이상을 구매하면 1년 동안 파손된 타이어 1개를 무상으로 보상해주는 서비스다. 

“10년 넘게 티스테이션을 운영해 왔어요. 앞으로 이곳이 당진의 타이어  명소가 됐으면 합니다.”(이태영 대표)

▪ 위치 : 수청5길 18(한라비발디캠퍼스아파트 옆)
▪ 문의 : 354-9988(일요일 휴무, 오전 8시 30분~오후 7시)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