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00.09.11 00:00
  • 호수 338

당진군검도회 창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군 검도회 창립
초대회장 한기흥씨, 전통무예인 검도 저변확대 기대돼

당진군 검도회가 지난 5일 수협웨딩홀에서 김낙성 군수를 비롯한 각급 기관·단체장과 지역 체육계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창립식을 갖고 첫 출발을 알렸다.
한기흥(㈜벽우 대표) 초대회장의 취임식도 함께 열린 이날 행사에서 당진군 검도회는 전통무예인 검도의 저변확대와 지역 체육발전에 일익을 담당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김낙성 당진군 체육회장과 충남검도회 이의배 회장으로부터 인준패를 받은 한기흥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검도는 예와 정신수양을 근본으로 심신을 단련하는 교육적인 운동”이라며 “검도의 저변확대와 선수육성을 통해 군민의 건강증진은 물론 당진 체육의 위상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또 오는 10월말에 열리는 충남도민체전에 출전할 검도선수 7명이 소개돼 참석자들로부터 격려의 박수를 받기도 했다.
한편 당진군 검도회의 창립으로 당진군 체육회 가맹 경기단체는 16개로 늘었으며, 검도가 정식종목으로 채택된 도민체전 등을 비롯, 각종 대외경기에 안정적으로 군 대표선수를 출전시킬 수 있게 됐다.

■당진군 검도회 임원명단 △고문:김천환, 권건오 △회장:한기흥 △부회장:손창원, 박기억 △총무이사:최평곤 △사무국장:원상오 △홍보이사:정봉식 △운영이사:김은석 △전무이사:임인수 △경기이사:류형선 △훈련이사:정호 △감사:이부균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