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1999.07.05 00:00
  • 호수 281

당진로타리 신임회장에 김영택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로타리 신임회장에 김영택씨



“그늘진 곳 없는 밝은 고장 만들자”



당진로타리클럽 신임회장에 김영택씨가 취임했다. 당진로타리클럽은 지난 26일 임덕영 지구총재와 김낙성 군수 등 임원과 회원 1백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수협예식장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갖고 새로운 출발을 다짐했다.

이날 이임한 김명석 회장은 “회장에 취임하고 ‘굳게 뭉친 우정으로 참된 봉사를’이란 목표를 내세웠으나 소임을 다하지 못했다”며 “이제 평회원으로 더 참된 봉사자의 길을 걷겠다”고 말했다.

김영택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21세기를 맞이하는 시점에서 주변을 의식하는 봉사가 아닌 가슴속에서 우러나는 진정한 봉사를 행해야 한다”며 “직업을 통한 봉사를 생활화해 그늘진 곳이 없는 밝은 고장으로 만드는 클럽과 회원이 되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김 회장은 1년간 수고한 김명석 전임회장과 임원들에게 공로패를 전달하며 위로와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이날 회원들은 신임임원들에게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고 ‘고향의 봄’을 함께 부르며 더욱 사회봉사에 전념할 것을 다짐했다.

■임원 및 수상자 명단 ▲신임임원 및 이사 △회장:김영택 △부회장:김종희 △사찰:김명석, 김기태 △차기회장:이재기 △총무:지수현 △재무:김선욱 △클럽봉사위원장:최익훈 △직업봉사위원장:안영식 △사회봉사위원회:송봉화 △국제봉사위원장:김수길 △청소년분과위원장:임연혁 △회관건립추진위원장:김규호 △회원증강위원장:정영옥 △주보편집위원장:이재기 △환경분과위원장:김광수 △경조분과위원장:김욱동 △의료봉사위원장:민병혁 △체육분과위원장:이근완 ▲공로패 △김명석 △김종희 △김동건 ▲표창패 △유부학(일반성금 고액기부) △이완근(최다출석) ▲감사패 △강사숙(영부인 회장) △유재광(영부인 총무)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