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국민의힘 당진시당원협의회 전진대회 “내년 총선 필승 위해 지지와 성원 당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당진시당원협의회(위원장 정용선)가 당진당원 전진대회를 열고 내년 총선에서 필승을 결의했다. 

지난 8일 당진시청 대강당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주최 측 추산 700여 명의 국민의힘 당원이 참석했다. 색소폰 연주와 난타공연으로 시작한 이날 행사에서는 고문 및 자문위원 소개와 당직자에게 위촉장과 임명장을 수여했다. 또한 김왕팔 부위원장이 결의문을 낭독하고 당원들이 함께 만세삼창을 외치며 당원 화합과 총선 필승을 다짐했다. 

정용선 위원장은 “화합과 단결, 새로운 출발로 국민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고 내년 총선 고지를 향해 힘차게 뛰어오르는 당협위원장이 되겠다”면서 “한 지역의 지도자로서 나라의 지도자로서 공정과 정의, 상식을 절대로 포기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어 “아무리 좋은 유혹이 온다 하더라도 불의에 서지 않겠다”며 “여러분들이 자랑스러워하고 칭찬받는 떳떳하고 당당한 당협위원장이 되고 나아가 국회의원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국민의힘 당진시당원협의회가 지난 8일 당진시청 대강당에서 당진당원 전진대회를 개최했다. 
국민의힘 당진시당원협의회가 지난 8일 당진시청 대강당에서 당진당원 전진대회를 개최했다. 
국민의힘 당진시당원협의회 당진당원 전진대회에서 정용선 당협위원장 부부가 큰절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