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 행정동 푸근인테리어 최준우 대표 /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과의 소통으로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 공간 디자인을 제안하는 인테리어 디자인 업체 ‘푸근인테리어’가 행정동에 새롭게 문 열었다.

당진 출신의 최준우 대표는 당진초, 당진중, 당진제철고를 졸업했다. 고등학교에서 제철을 공부했던 그는 군대에 입대해 실내건축을 공부하기 시작했다. 군 제대 후에는 서울로 올라가 인테리어 업체에서 5년간 일하며 경험과 경력을 쌓아갔다. 그 후 용인시 수지구에서 인테리업 업체를 창업, 2년간 운영해왔다.

지난해 고향에 내려온 그는 “성인이 되고 10여 년간 타지 생활을 했다”면서 “타지 생활을 하면서 고향 생각이 났고, 고향에서 내 사업체를 키우고 싶은 마음에 당진에 오게 됐다”고 말했다. 

푸근인테리어에서는 주거 공간은 물론 상가, 사무실, 회의실 공간 등 다양한 영역에서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그동안 주거 공간은 20평대부터 60평대 아파트까지, 상가는 운동시설, 꽃집, 음식점, 애견용품점 등 폭넓은 인테리어 경험이 있다.

특히 최준우 대표는 3D 인테리어 디자인 설계를 무료로 제공한다. 최 대표는 “그동안 축적한 인테리어 포트폴리오가 다양하며, 고객이 원하는 컨셉과 업종, 비용을 고려해 고객 욕구를 구체화해 맞춤 인테리어 계획을 세운다”며 “고객과의 충분한 의사소통을 진행하고, 인테리어 디자인 시에는 고객의 요구사항을 최대한 반영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요즘 ‘반셀프 인테리어’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반셀프 인테리어는 자신이 시공범위 및 제품을 선정하고 실제 기술적인 시공만 전문가에게 맡기는 방식으로 비용을 절감하면서도 자신만의 취향과 개성을 살릴 수 있어 각광을 받고 있다. 향후 최 대표는 시민들에게 스스로도 인테리어 할 수 있는 방법 등을 교육해주고 싶다고. 그는 “제대로 된 정보 없이 인테리어에 뛰어들면 오히려 더 많은 비용이 들기도 하고, 인테리어도 망칠 수 있다”며 “이를 예방하며 사람들에게 전문적인 지식과 정보를 전달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정직함과 성실함, 그리고 푸근만의 감성으로 고객님께서 언제나 편히 찾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찾아주신 모든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 운영시간 : 오전 9시~오후 7시 (상담 문의 언제든 가능, 휴무일 없음)

▪ 인테리어 비용은 상담

▪ 위치 : 역천로 700

▪ 문의 : 358-3249, 인스타그램 poogn_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