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 체육
  • 입력 2023.04.03 17:00

제12회 시장기 배드민턴대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시배드민턴협회

당진시배드민턴협회가 제12회 당진시장기 대회를 지난달 25일 개최했다.
당진시배드민턴협회가 제12회 당진시장기 대회를 지난달 25일 개최했다.

 

당진시배드민턴협회(회장 김용성)가 제12회 당진시장기 배드민턴대회를 지난달 25일 당진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오는 8일 열리는 당진시장기 종목별 통합체육대회 일환으로, 배드민턴 경기는 전국 대회 일정으로 이날 먼저 진행됐다.

대회 개막식에서는 신연순 당진시배드민턴 재무차장이 당진시장 공로패를 받았으며, 파워클럽과 행복클럽, 탑동클럽이 이번 대회 및 전년도 대비 최다 참가팀으로 선정돼 상품을 받았다. 또한 경품 추첨을 진행하며 화합의 시간을 보냈다. 

이날 대회에서는 약 500명의 동호인들이 모인 가운데 230개 팀이 출전했다. 

경기는 남자복식, 여자복식, 혼합복식 부문으로 연령과 급수별로 나뉘어 진행됐다. 

대회 결과는 전국배드민턴대회 페이지(www.badmintongame.c 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당진시장기 종목별 통합체육대회가 오는 8일 당진시 일원에서 개최된다.

 

미니인터뷰 김용성 회장

“성황리에 대회 마쳐 감사”

“먼저 대회를 개최하는게 부담되기도 했지만 많은 동호인들이 참여해준 덕에 스포츠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었던 것 같아 감사했습니다. 배드민턴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할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이번 대회에서는 1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동호인들의 참여 속에 이뤄졌습니다. 당진시배드민턴협회는 앞으로도 전국 대회를 유치해 동호인들이 스스로의 실력 향상과 건강한 삶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