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새마을소식 1461호(6월 26일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운동 당진시지회(회장 한민섭)가 지난 16일 새마을지회 별관 및 주방을 정리했다. 20일에는 정례운영위원회를 열고 당면현안을 논의했으며, 21일에는 순성면 갈산리를 대상으로 우리마을사랑운동 마을공동체교육을 실시했다. 

당진시새마을부녀회(회장 이순희)가 지난 20일 6종류의 밑반찬을 만들어 독거노인가정 120곳에 전달했다. 

새마을지도자 합덕읍협의회·부녀회(회장 박광기·주옥순)가 지난 17일 대합덕리에서 감자를 수확해 34개 마을 경로당에 두 상자씩 전달했다.

새마을지도자 송악읍협의회·부녀회(회장 이수길·김순임)가 지난 18일 직접 키운 열무로 김치를 담가 지역 내 독거노인가정에 전달하는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을 진행했다. 

새마을지도자 고대면협의회·부녀회(회장 김종익·이진숙)가 지난달 29일 대촌리·삼봉리에서 모내기를 실시했으며, 지난 15일에는 옥현리에서 감자를 수확했다. 이어 19일에는 주요 도로변에서 제초작업을 진행했다. 

새마을지도자 대호지면협의회·부녀회(회장 정재일·최길자)가 지난 15일 독거노인가정 8곳에 밑반찬을 전달했으며, 19일에는 송전리에서 감자를 수확했다. 

새마을지도자 정미면협의회·부녀회(회장 김낙범·김연란)가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염솔천 및 도로변에서 제초작업을 벌였다. 

새마을지도자 면천면협의회·부녀회(회장 호선기·김영구)가 지난 17일 성상리 면천읍성 일대와 율사리 새마을꽃동산에서 제초작업을 실시했으며, 천년초 꽃묘를 식재했다. 

새마을지도자 순성면협의회·부녀회(회장 성주현·송지희)가 지난 13일 민반찬을 만들어 취약계층 가정 48곳에 전달했다. 

새마을지도자 우강면협의회·부녀회(회장 김민래·박미선)가 지난 14일에는 우강농협 일대에서, 5일에는 신촌리에서 도로변 제초작업을 진행했다. 

새마을지도자 신평면협의회·부녀회(회장 인명식·전화순)가 지난 22일 3R 자원 모으기 사업의 일환으로 농약병과 비료포대, 헌옷 등을 수거했다.

  

새마을지도자 송산면협의회·부녀회(회장 최덕영·이성희)가 지난 22일 석문방조제 일원의 코스모스길을 정비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1동협의회·부녀회(회장 이종수·장용자)가 지난 16일 원도심 일원에 메리골드 4000본을 식재했으며, 월례회의를 열고 사업계획을 논의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2동협의회·부녀회(회장 장담순·김기택)가 지난 13일 꽃밭 제초작업을 실시하고, 대형화분에 일일초를 심었다. 또한 주요 도로변 제초작업을 진행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3동협의회·부녀회(회장 이종민·권오철)가 지난 22일 시곡동에 코스모스씨를 파종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