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 ㈜신평믿음오일 SK에너지셀프주유소·세차장 (신평면 거산리) 이윤재 대표
“믿을 수 있는 기름 제공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년 동안 신평면 거산리에서 S-OIL 거산오일주유소를 운영한 이윤재 대표가 주민들에게 저렴한 기름을 판매하고자 규모를 넓혀 ㈜믿음오일 우리동네 기름창고와 세차창고를 문 열었다. 

믿을 수 있는 좋은 기름을 판매하겠다는 뜻을 담은 ㈜믿음오일에서는 SK에너지 셀프주유소와 세차장이 있다. 이외에도 부대시설로 현재 편의점이 입점 확정됐으며, 그 외에도 미용실이나 카페 등 입점을 받고 있다. 

기름창고인 SK에너지 셀프주유소는 SK에너지에서 온 유류만을 취급하며, 대량의 저장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 대표는 “대량 저장이 가능해 손님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기름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고급휘발유도 취급하고 있다. 신평에서 고급휘발유를 취급하는 곳은 이곳이 유일하다고. 그 외에도 일반휘발유나 경유, 등유, 각종 윤활유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SK에너지 셀프주유소를 이용하는 대형 차량에게는 무료 주차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를 위해 현재 주유소 바로 뒤편에 대형차량 30여 대가 주차할 수 있는 약 800평 규모의 주차장을 조성하고 있다. 

 

세차 창고는 크게 세 종류의 세차장으로 나뉘어 있다. 셀프 세차장은 순간 온수 방식과 스노우 폼(버블세차), 에어분출형 하부세차 기능을 가지고 있다. 순간 온수 방식에 바닥도 보일러가 설치돼 있어 겨울에도 세차가 가능하다. 또한 독일 오토솔 스노우폼 분사 기기가 설치돼 있어 오염 물질을 차량 도면과 화학반응으로 분리해 잔 흠집이나 스크래치 발생을 줄일 수 있다. 

겨울철 내리는 눈을 녹이기 위해 사용하는 염화칼슘은 자동차를 부식시키는 원인이다. 그 외에도 각종 오염물이 묻어 차량을 오염시키지만 보이지 않는 하부도 주기적으로 세차해야 하는 부분 중 하나다. ㈜신평믿음오일에서는 하부세차가 가능해 오염물을 어렵지 않게 제거할 수 있다.

셀프 세차장 외에도 브러쉬를 사용하지 않아 차량 손상이 적은 노브러쉬 세차장도 있다. 손쉽게 셀프로도 가동할 수 있다. 또한 터널식 자동세차기는 총 세 가지 중에서 선택가능하다. 기존 차체 윗부분만 세차하는 것 외에 휠과 하부 혹은 휠과 하부, 유리막 코팅제까지도 가능한 세차 기능이 겸비돼 있다. 터널식 세차는 이곳에서 주유할 경우 4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이 대표가 지금의 ㈜믿음오일을 계획한 것은 오래됐다고. 보다 저렴하게 유류를 제공할 수 있는 규모있는 시설과 함께 한 곳에서 세차와 그 외 부대 시설을 이용할 공간을 막연하게 그려왔단다. 막연했던 계획은 지난 1월부터 구체화되기 시작했고 지난 6월부터 문을 열었다. 이 대표는 “손님들이 편하게 주유하고 저렴하게 여러 종류의 세차가 가능한 복합 시설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주소 : 신평면 중말길 29-16

▪ 문의 : 362-6677

한수미 기자 d911112@naver.com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