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 퍼스널컬러 더샤인 (읍내동) 김숙현 대표
“퍼스널컬러와 연계한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스널컬러란 웜톤과 쿨톤 등 개인이 가진 신체의 고유색을 말한다. 자신의 단점은 덜어주고 장점을 살릴 수 있어 최근 퍼스널컬러가 인기다. 퍼스널컬러에 따라서 메이크업은 물론 패션이나 액세서리, 헤어까지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아 스타일링할 수 있다. 그동안 당진에서 퍼스널컬러 진단을 비롯해 관련한 강의를 수강하기 어려웠던 가운데, 김숙현 대표가 읍내동에 더샤인을 문 열었다. 

더샤인에서는 1대1에서 많으면 1대3까지 퍼스널컬러 진단을 받을 수 있다. 퍼스널컬러 보드판과 드레이핑 천을 이용해 자신에게 맞는 색을 찾고 그에 맞는 컬러가 추천한다. 나와 가장 어울리는 색부터 안 맞는 색까지 꼼꼼한 진단을 받을 수 있다. 

퍼스널컬러 진단 외에도 다양한 교육을 더샤인의 강의실의 안과 밖에서 만날 수 있다. 퍼스널컬러를 넘어 자신에게 잘 맞는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을 알 수 있는 강의는 물론, 립스틱 만들기 등의 강의도 마련돼 있다. 강의는 수강생들의 나이나 특성, 요구에 따라서 맞춤형으로 제공된다. 

 

다양한 프로그램이 가능한 이유는 김숙현 대표의 경험에서 나온다. 광주 출신의 김 대표는 고등학교 재학 시절부터 미용에 입문했다. 대학에서 피부미용과를 전공하고 메이크업의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스킨 케어 방법부터 시작해 각종 미용 분야를 접해왔다. 또한 헤어 스타일링까지 10년 동안 현장에서 근무했다고.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까지 미용과 관련한 분야만 20여 년 넘게 한 길을 걸어 온 김 대표는 사람들이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링, 색을 찾길 바랐다. 이를 위해 퍼스널컬러에 주목하고 관련한 자격증을 취득하면서 이 분야에 집중해 왔다. 

“자신에게 맞는 색을 찾으면 소비도 현명해져요. 옷이나 화장품을 구매하고 또 헤어 스타일을 바꾸잖아요. 퍼스널컬러를 알면 나와 적합한 것에 맞춰 소비할 수 있어 실패할 가능성이 줄어들죠. 또 다양한 스타일링에 도전도 할 수 있고요. 그러면서 결국엔 자신감도 높아져요.”

오랜 기간 광주에서 활동한 김 대표는 결혼과 육아에 집중하며 당진을 찾게 됐고, 이곳에서 더 많은 활동을 위해 더샤인을 문 열게 됐다. 김 대표는 당진에서 퍼스널컬러를 주제로 한 다양한 강의를 계획하고 있다. 단순히 자신에게 맞는 색만 찾는 것이 아니라, 이를 실전에 활용할 수 있는 수업을 구상하고 있다고. 그는 “지금까지 20여 년 동안 미용 분야 현장에 있었다”며 “퍼스널컬러와 헤어 미용, 메이크업 등을 연계한 수업을 진행할 수 있는 것이 나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또한 개인만이 아닌, 단체나 기업 강의도 가능하다. 퍼스널컬러에 관심이 많은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프로그램도 가능하다. 그는 “아이들도 자신에게 맞는 색을 알면 좋아한다”며 “퍼스널컬러와 연계해 립밥 만들기 등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진로 교육에도 도움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진단이나 강의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퍼스널컬러를 찾는 것을 보면 뿌듯해요. 여기에 메이크업 특강까지 더해지면 수업이 진행될 때마다 수강생들이 달라지더라고요. 자신감도 얻는 모습을 보면 기분 좋아요. 앞으로 강사 양성까지도 나설 예정이에요. 퍼스널컬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주소 : 읍내동 531-4 2층 201호(차크라요가 건물 2층, 공유오피스 내)

▪ 문의 : 010-3616-6517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