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 체육
  • 입력 2023.08.14 11:26
  • 호수 1467

구본관 지역위원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지구 당진지역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지구 당진지역(이하 당진지역 라이온스) 제11대 심상복 지역위원장이 이임하고, 제12대 구본관 지역위원장이 취임했다.

당진지역 라이온스 제11·12대 지역위원장 및 지대위원장 이·취임식이 7월 29일 당진종합복지타운 대강당에서 개최됐다. 당진지역 라이온들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이번 행사에서 심상복·박노은·구본관·이수일·김현주 이임 임원들이 총재 공로패와 재직기념패, 당진시장상을 수상했다. 더불어 구본관·윤영노·이미경·정천수·김송배 회원이 356복합지구의장 표창패를, 윤주동·이재설·강구연·편도현·박정용·윤익수·김금례 회원이 국회의원상을 받았다.

또한 2023-2024 회기로 구본관 지역위원장을 비롯한 윤영노 1지대위원장, 이미경 2지대위원장은 추대패를 받고 취임 선서하며 취임했다. 심상복·구본관 이·취임 지역위원장은 지역기와 사회봉을 서로 인수인계했다. 이외에도 해나루클럽과 상록클럽, 새천년클럽에서 신입회원 입회선서 했으며 지구봉사금과 LCIF기금을 전달했다.

심상복 이임 지역위원장은 “지난 2년간 지역위원장을 수행하고 이임하니 영광스럽기도, 송구하기도 한다”면서 “오늘 취임하는 구본관 지역위원장은 젊은 패기와 친화력, 리더십으로 회원 여러분들과 함께 봉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제 저는 초심으로 돌아가 봉사하고 당진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2년 동안 묵묵히 저를 도와준 이수일 사무국장, 김현주 재무국장, 우리 아내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덧붙였다.

 

<신임 임원명단>

△지역위원장: 구본관 △사무국장: 정천수 △재무국장: 김송배 △1지대위원장: 윤영노 △1지대 클럽회장: 당진 인덕식, 새당진 김광득, 해나루 고은주, 푸른 이한경 △2지대위원장: 이미경 △2지대 클럽회장: 합덕 홍성호, 상록 이광복, 연호 김남호, 송산 이영진, 새천년 정명순

 

[미니인터뷰] 구본관 취임 지역위원장

“한 팀으로서 함께하는 봉사 펼칠 것”

“‘우리는 한팀 함께하는 봉사’라는 슬로건으로 나 혼자가 아닌 다 함께하는 봉사를 펼치겠습니다. 각 클럽과 지대의 합동봉사를 활성화하겠습니다. 소외된 곳, 어려운 곳에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봉사를 할 것입니다. 당진지역의 라이온들이 라이온 긍지를 가지고 한층 더 발전하는 당진 라이온이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